재미/키덜트

연인 가족이 함께 하기 좋은 Diy 양초 만들기~! 점토형식으로 이쁜 양초가 완성

뜻밖의 행복 2013. 12. 19. 22: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날씨도 추워지고 집에서 무엇을 할게 없나 하다

뜻밖의행운 커플은 만드는것을 좋아하는데 마침 한 쇼핑몰에서 Diy 양초를 개당 900원에 팔고 있는겁니다.

모양도 엄청 이뻐서 전시해두면 좋을듯 하여 재빨리 골라 담았습니다.

 

diy 양초 만들기

 

 양초가 900원 부터 2100원짜리까지 있는데 9700원 이상부터 무료 배송이라 900원짜리 9개와 2100원 짜리 1개 골라서주문하였습니다.겉 표지에 보이는 아이들을 참 귀엽고 깜찍합니다.빨리 빨리 만들었으면!!!

 

 

diy 양초 만들기 아야코

 

뜻밖의 행운이 산 양초는 우선 2100원 짜리 핑양이

2100원짜리는 저렇게 몸통이 이미 만들어져 있고 크기도 9cm 정도입니다.

뽀글뽀글 파마 머리와 이쁜 종이 포인트 이네요 ^^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사자

 

실제로는 너무 무섭고 위풍당당한 사자이지만

깜찍나라 시리즈 답게 여기 사자는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밥을 먹고 난 이후인가요?

배를 쓰다듬고 있네요 ^^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백곰

 

우왓!

깜찍나라와 정말 잘 어울리는듯한 이 백곰

저 털모자와 목도리좀 보세요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이 친구도 빨리 만들고 싶습니다.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다람쥐

 

앞니가 너무 귀여운 다람쥐

개인적으로는 900원짜리 시리즈들이 다 이쁜것 같습니다.

그래서 깜찍나라 시리즈를 다 사려고 했는데

그런 저의 욕망을 미래의 배우자가 잘 조절해주었네요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사자

 

곧 크리스마스이기도 해서

산타를 담았습니다.

빨간 벙어리 장갑을 낀 산타 할아버지

깜찍나라 시리즈 답게 깜찍합니다.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호랑이

 

 
 
 

 

 

 

뜻밖의 행운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 중 하나인 호랑이!

깜찍나라에서는 백호로 표현 했네요

나비 넥타이로 코디한 모습이 참 점잖은 모습이네요 ^^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펭귄

 

백곰이랑 옆에 두면 너무 잘 어울리것 같은 우리 펭귄군 흐흐

머리 위에 두가닥은 머리카락인가요?

귀여움의 극치입니다.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토끼

 

하얀 호랑이와 잘 어울릴 하얀 토끼이네요

귀에 리본을한 모습이 참 ^^

무엇보다도 왕하트가 참 인상적이네요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병아리

 

흐흐흐 보는것만으로 아빠미소가 지어지는

완전 매력덩어리 병아리 입니다.

펭귄이랑도 잘 어울릴듯하네요~

볼을 물어주고 싶을정도로 볼 살이 매력적입니다.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루돌프

 

역시 크리스마스에는

산타와 루돌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담은 루돌프~ 빨간 목도리! 빨간 코가 인상적인 우리 루돌프

빨리 만들어주고 싶네요~!

 

1. 처음은 너로 정했다 깜찍나라 산타!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산타 재료

 

네 개봉해보니

심지 2개와 양초점토가 저렇게 덩그러니 들어 있네요

각 양초 점토는 4면이 비닐로 쌓여 있어서 필히 떼어내어야 합니다.

설명서는 각 특징 부분들을 잘 설명해놨습니다.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양초 점토

 

처음에는 좀 딱딱합니다.

하지만 손 온도에 말랑말랑 해지니까 만들크기 만큼 잘라내서 손으로 조물조물조물 계속 하시다 보면모양을 만들기 좋게 정말 말랑말랑 해집니다. 그러면 이쁘게 만드시면 됩니다.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산타 만들기 과정

 

잠시 중간 과정입니다.

아 저 빨간 찰흙 칼은 판매자 분이 넣어줬습니다. 1개만 사도 줄지는 잘 모르겠네요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산타 완성 모습

 

첫 번째 완성 사진입니다.

 

ㅋㅋㅋㅎㅎㅎㅋㅋㅋㅎㅎㅎㅋㅋㅋㅎㅎㅎㅋㅋㅋㅎㅎㅎ

 

이럴수가...

성형전 성형후 같네요 마치...

그래도 애정은 뜻밖의 행운 커플이 만든 산타가 훨씬 많이 갑니다.

귀를 만들지 못한것은 다 만들고 나서 알았습니다...

그래도 만드는 동안 너무 즐거웠네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다 같이 만들면 너무 좋을 듯 합니다.

 

2. 이젠 반드시 사진과 똑같이 만들어 보겠어 두 번째는 너다 병아리!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병아리 구성품

 

네 깜찍나라 병아리는 구성이 이렇네요

심지는 2개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양초 점토 섞음

 

이 양초 점토도 2가지 색을 섞으면 저렇게 새로운 색이 만들어 집니다.

섞을때는 오래 오래 주물럭 주물럭 하셔서 골고루 섞이게 해주시면 됩니다.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병아리 완성 모습

 

흥5흥5흥5흥5흥5흥5흥5흥5흥5흥5흥5

 

저런... 왼쪽은 가짜 오른쪽은 진짜 같네요 ㅎㅎㅎ

그래도 그래도 그래도~

뜻밖의 행운 커플이 만든 병아리가 훠어어어어얼씬 더 애정도 가고 마음에 듭니다.

이 Diy 양초가 바로 이런맛으로 만드는것인듯 합니다.

100명이 만드면 분명 100가지 모양이 나올 Diy 양초

 

 

3. 뜻밖의 행운이 제일 좋아하는 호랑이 너는 반드시 얼짱 호랑이로!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호랑이 구성품

 

우리 멋진 호랑이도 역시 심지 2개와 양초 점토

역시 비닐을 따 제거하고 만들기 쉽게 점토를 조물조물

주물주물 조물딱 조물딱 합니다.

둘이 완전 집중하고 만들었는데!!!

결과는?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호랑이 완성 사진

 

일부로 초점을 흐린것은 아닙니다.

뜻밖의 행운 커플이 만든 호랑이가 훨어어얼씬 더 모양이 이쁘고 좋습니다.

그렇게 결론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4. 호랑이와 커플로 둘 토끼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토끼 구성품

 

호랑이와 구성도 똑같은 토끼

둘이 커플로 매우 잘 어울릴듯 하여

4번 째는 토끼로 정하였습니다.

 

diy 양초 만들기 깜찍나라 토끼 완성품

 

허허허허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서 하트만 큰것인가요?

귀가 짧고 입주변도 작고 흐흐흐흐

하지만 우리 토끼가 이쁩니다.

그렇습니다...

 

Tip : 양초 점토 모양 만드시기전에 손톱을 자르고 하세요 그것이 만들때 손톱자국도 안나고 손톱밑으로 양초 점토가

        들어가지 않아 좋습니다.

 

900원으로 커플이 할 수 있는것이 무엇무엇이 있을까요?하나 구입하셔서 집중하고 정성들여 만들면 시간도 엄청 빠르게 흘러가고무엇보다 완성후에 뿌듯함이 큽니다.절대 그렇기는 싫지만...혹시라도 정전이 되면 비상용으로 불을 붙여 써야겠네요~!귀엽고 깜찍한것이 양초로도 쓸 수 있는 것이 신기합니다.다음 제작기 기대해주세요~

 

계속 만들려다가 같은 쇼핑몰에서 주문한 Diy 미니어쳐 집만들기 세트가 도착해서 그것부터 만들기로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