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일상&여행

괌 투몬비치 맛집! 타시그릴 메뉴 추천 및 가격 정보 & 할인 꿀팁까지 :)

뜻밖의 행복 2023. 10. 30. 22: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괌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식당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괌 두짓타니 호텔 건물 안에 있는 타시그릴!!

두짓타니 호텔 G층을 통해 수영장을 지나가면 타시그릴이 있어요.

 

저는 운좋게 예약을 하지 않고도 좋은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진짜 모든 메뉴가 너무너무 맛이 있었어요 :)

 

괌 타시그릴

 

괌 타시그릴 메뉴와 가격

 

괌여행 둘째날부터는 렌트를 해서 오후에 수영을 하기 전에 관광지 몇 곳을 다녀왔어요.

참고로 렌트는 두짓타니 호텔 건물 G층에 있는 해피렌트카에서 했어요.

 

북부와 남부 관광지 몇 곳을 다녔더니 급 허기가 져서 호텔로 돌아와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요.

 

우선 타시그릴에 가보고 자리가 있으면 먹고 없으면 어쩔 수 없지만 다른 곳에서 먹기로 했어요 ㅎㅎ

(괌 여행을 준비하면서 알아보니까 타시그릴은 예약이 필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가면서도 자리가 있을거라고 큰 기대는 안했어요.)

 

그런데 정말 운이 좋게도 자리가 있어서 바로 식당 안으로 들어갔고 메뉴를 3가지 주문했어요.

 

먼저 피쉬타코 가격은 24달러인데요.

주문한 3가지 메뉴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그래서 남편은 하나를 먹고 제가 2개를 먹었어요 ㅎㅎ

그렇게 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더라고요.

 

괌 투몬비치 맛집

 

괌 투몬비치 맛집

 

반응형

 

다음 피리피리 쉬림프 가격은 20달러예요.

괌에서 먹는 첫 쉬림프였는데 역시 맛이 있었고 아이도 잘 먹었어요.

 

괌 타시그릴

 

괌 두짓타니 호텔 맛집

 

괌 두짓타니 호텔 맛집

 

다음 타시버거 가격은 26달러예요.

버거는 아이를 위해서 주문을 했는데 아무래도 양이 많은지라 저희도 같이 잘 먹었어요 ㅎㅎ

 

타시그릴 메뉴

 

타시그릴 메뉴

 

타시그릴

 

괌 타시그릴 할인 받는 방법

저희는 타시그릴에서 총 14달러를 할인 받았어요.

 

어떻게 할인을 받았냐!!

방법은 간단해요 :)

 

두짓타니 호텔에 체크인을 하면서 두짓골드 멤버에 대해 안내를 받았고 가입을 했어요.

가입을 하면 가입하면서 기재한 이메일로 가입 메일이 오는데요.

 

괌 타시그릴 메뉴판

 

타시그릴에서 계산을 하기 전에 가입 메일을 보여주면 총 결제 금액의 20%를 할인을 해줘요.

 

그래서 총 14달러를 할인받았어요 ㅎㅎ

 

▼ 괌 K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들과 제품들이 가격 정보는 아래의 영상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