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일상&여행

괌 두짓타니 호텔! 전자레인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숙소는 여기 + 위치는 본문에 :)

뜻밖의 행복 2023. 10. 31. 23: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이번 괌 여행에서는 5박 6일 동안 두짓타니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그리고 괌에 도착을 하기 전까지 과연 호텔이 괜찮을지.. 걱정을 했는데요.

다행히도 5박 6일 동안 지내면서 불편함이 1도 없었고 너무 좋았습니다. :)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가격...?? ㅎㅎ 가격 하나 빼고는 정말 다 좋았어요 ㅎㅎ)

 

그런데 아기와 가다보니까 아무래도 호텔에 전자레인지가 있는지 그 여부를 따져보게 되더라고요.

저희는 안먹어도 아기는 삼시세끼를 꼭 먹어야 하니까 햇반이라도 데울 수 있다면 김에 싸서 줄 수 있으니까요 ㅎㅎ

 

그렇다면 두짓타니 호텔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었을까요? 없었을까요?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니까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다가 유료로 이용이 가능했다가 변경이 있었더라고요.

그런데 저희가 갈 때는 운이 좋게도 무료로 자유롭게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반응형

 

괌 두짓타니 호텔 전자레인지 이용 방법

 

괌 두짓타니 호텔에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전자레인지가 2대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위치는 호텔 건물 G층!

 

(참고로 두짓타니 호텔 로비는 G층이 아니라 1층이에요)

 

괌 두짓타니 호텔 G층

 

괌 두짓타니 호텔 G층

 

괌 두짓타니 호텔 전자레인지

 

G층에 있는 카페 왼쪽에 보면 2대의 전자레인지가 준비되어 있고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요. :)

 

저도 K마트에서 구입한 오뚜기 햇반을 데울 때 한 번 이용을 했는데요.

눈치보지 않고 자유롭게 이용을 할 수 있으니까 좋더라고요 ㅎㅎ

 

▼ 괌 K마트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영상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