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키덜트

레고 호빗 79003 - 뜻밖의 만남~! 뜻밖의 행운과 가장 잘 어울리는 레고!

뜻밖의 행복 2013. 9. 27. 16: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반지의 제왕 전 이야기를 하고 있는 호빗

 

오늘은 레고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호빗 시리즈 중에서도

왠지 뜻밖의 행운이 반드시 사야 할 것 같은 이름을 지닌

 

레고 79003 뜻밖의 만남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레고 79003 박스 전면 모습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잘 모으는 건물형 레고에다가

피규어도 다양하고

딱 봐도 아기자기한 맛이 넘쳐나는 제품 같습니다.

 

 

어떤 피규어가 포함되었는지 밑에 이름도 써있네요

팔보다 짧은 다리가 무언가 정감가네요 ^^

 

 

레고 79003 뜻밖의 만남 뒷모습입니다.

이야 식사시간에 봤으면 식욕을 자극할 식재료 물품들이 엄청 많네요~!

위대한 치느님의 닭다리

바게트 빵

소시지

사과, 체리

Oh~~~

입에 침이 고이네요...

 

뿐만 아니라 집 여러 소품들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

 

 

 

박스 뒷면 각부분 확대 사진

지붕이 들리고, 여러 소품이 많이 들었다고

당장 지름신을 경건한 마음으로 모시고 구입하라고 하고 있네요

나쁜 레고

 

 

개성 넘치는 미니 피규어들!!

들고 있는 무기들은 미니피규어들과 어울리지 않게

무시무시하지만

 

맨 왼쪽의 뚱뚱보 드워프가 들고 있는 소시지는 정겹네요

 

 

레고 79003 실물 뒷모습입니다.

지붕위 나무의 뿌리도 표현한건가요?

저래서 지붕이 무너지지 않고 있는 거였군요!!

 

 

 

식사시간에 보신다면 정말 당황스러울 만큼 푸짐한 음식들

한번 드시고 가실게요~!

 

 

 

호빗 영화에서 보면 빌보가 쓰던 일지가 그대로 보이네요

깃털 팬과 위의 자그만한 조명등

깨알같이 표현을 매우 잘하였습니다.

 

 

아쉬움이 없으시게 뒷모습 여러방 사진 찍습니다~!

 

 

 

레고 79003이ㅡ 정면 모습!!!

동그랗게 이쁜 문~ 지붕에

아기자기한 굴뚝과 꽃들

벤치와 당근도

정말 신혼집으로 살고 싶은 아름다운 집입니다.

 

 

새싹들이 푸르게 푸르게 ~ 잘 자라고 있습니다.

무엇이 무엇이~ 아래서 자라고 있을까요?

 

 

음 당근이었나봅니다?

사과랑 체리도 있고

유기농법으로 만든 신선한 야채와 과일

 

 

동그란 창문과 동그란 문

이 곳에 사는 사람 마음역시

모난 곳 없이 동글 동글~

문 위의 조명이 인상깊습니다.

 

 

여기 동그란 큰 창문 앞에이는 이쁜 꽃도 보입니다.

정말 살기 좋아보이는 곳입니다.

 

 

자연 친화적 건설법으로 지붕에는 나무와 꽃이~!

 

 

지붕을 뜯고 위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역시 지붕을 뜯어내고 찍어본

레고 79003의 안쪽 모습

 

 

 

역시 레고는 미피와 함께 해야 북적북적~!

더 아기자기하고 보기에도 좋네요!

 

 

실내에서 무서운 무기는 내려놓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사이좋게 지내요~

 

 

굴뚝을 점검하는 빌보!

 

 

삽으로 당근을 채집하는건가요??

 

 

모두 살기 좋은 이곳으로 오세요~

레고 79003 - 뜻밖의 만남

 

건물로 디오라마를 꾸미고 싶으신분

이 제품 하나로 충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