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엑셀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 최근에 작업한 문서 목록 삭제하기

뜻밖의 행복 2013. 9. 6. 09:16
반응형

 

멍2 새 엑셀 문서를 작성하기 위해 엑셀 파일을 열었더니 최근에 작업하거나 열어봤던 엑셀 문서 목록이 다 보이더라구요.

개인정보인데 이렇게 누구나 볼 수 있다는게 좀 걸리네요. 혹시 엑셀 문서 목록을 안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홧팅2맞아요. 저도 그 문제때문에 혹시나 해결방법이 있나하고 이리저리 열심해 해보았는데 방법이 있더라구요. 그럼 저와 함께 최근에 작업한 문서 목록이 안보이도록 삭제해 볼까요?

 

 

17. 엑셀의 기초 - 최근에 작업한 엑셀 문서 목록을 안보이게 삭제하는 방법

 

슬퍼3 아래와 같이 파일을 누르면 최근의 엑셀 문서 목록이 다 보여요.

 

최근 통합 문서 삭제하는 방법

 

 

 

소풍최근에 작업한 엑셀 문서 목록이 안보이도록 삭제하는 방법은

 

① [파일]을 클릭합니다.

② [옵션]을 클릭합니다.

 

최근 통합 문서 삭제하는 방법

 

③ [고급]을 선택합니다.

[표시] 항목의 표시할 최근 문서 수에 0을 입력합니다.

⑤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최근 통합 문서 삭제하는 방법

 

⑥ 아래와 같이 최근 통합 문서 목록에서 최근의 엑셀 목록이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통합 문서 삭제하는 방법

 

오케이3 생각보다 너무 쉽게 해결했죠? 만약 최근에 작업한 문서 목록을 보이게 하고 싶다면 ④에서 입력한 0대신 원하는 숫자를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