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술술 풀리는 꿈해몽] 바다 위로 비행기가 나는 꿈

뜻밖의 행복 2015. 11. 16.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도 수리가 어젯밤에 꾼 꿈 이야기를 가지고 몽이를 찾아왔습니다.

 

어젯밤에는 과연 어떤 꿈을 꾸었는지

지금부터 그 꿈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몽아~

요즘 주말마다 비가 내리는 것 같아.

그래서인지 월요일이면 항상 날씨가 춥게 느껴져.

 

그런데 있지,

내가 어젯밤에 꿈을 꾸었는데

글쎄 바다 위로 비행기가 날아가는 꿈이었어.

 

꿈이었지만 멋있는 풍경이었어.

 

그래서 말인데 바다 위로 비행기가 나는 꿈은 무엇을 암시하는 꿈일까?

 

꿈해몽

 

“수리야~

맞아, 요즘 주말마다 비가 내려서 월요일이면 엄청 춥더라고.

 

그런데 어제는 비행기랑 연관이 있는 꿈을 꾸었구나.

 

바다 위로 비행기가 나는 꿈은 좋은 것을 암시하는 꿈이야.

한마디로 수리 너에게 행운이 될만한 사람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

 

행운이 될만한 사람이라~

생각만해도 뭔가 기분이 좋겠는데~!

 

비행기꿈

 

 

이처럼 바다 위로 비행기가 나는 꿈은

본인에게 있어서 행운이 될만한 사람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혹시 어젯밤 꿈 속에서

비행기가 바다 위를 나는 꿈을 꾸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하루 기분좋게 시작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