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술술 풀리는 꿈해몽] 고양이 눈이 반짝반짝 빛난 꿈

뜻밖의 행복 2015. 9. 21.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도 수리가 어젯밤에 꾼 꿈 이야기를 가지고 몽이를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과연 어떤 꿈 이야기를 가지고 몽이를 찾아왔는지

지금부터 그 꿈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몽아~

요즘 잘 지내고 있었어?

 

그런데 내가 어젯밤에 꿈 하나를 꾸었는데 말이야.

글쎄 고양이 눈이 유난히 반짝거리는 꿈을 꾸었어.

 

그래서 말인데 고양이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꿈은 무엇을 암시하는 꿈일까?

 

꿈해몽

 

“수리야~

나야 잘 지내고 있지.

수리 너는 요즘 진행하고 있는 일은 어때?

 

그런데 어젯밤 꿈 속에서 고양이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꿈을 꾸었다고?

 

다행이야.

고양이 눈이 반짝거리는 꿈은 좋은 것을 암시하는 꿈이야.

 

수리 너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다거나

좋게 마무리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해.

 

고양이꿈

 

이처럼 고양이 눈이 반짝반짝 빛나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다거나

좋게 마무리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혹시 어젯밤에 고양이 눈이 반짝거리는 꿈을 꾸셨나요?

그렇다면 오늘 하루 기분좋게 시작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