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셀로 작성한 피벗 테이블로 피벗 차트를 작성하고 싶습니다. 차트 작성 방법이 어렵나요?
엑셀로 피벗 차트를 작성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차트를 작성하면 얼마든지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86. 엑셀의 기초 - 피벗 테이블 차트를 작성하는 방법
지난 시간에 작성했던 아래의 피벗 테이블을 기반으로 피벗 차트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벗 테이블 차트를 작성하는 방법은
① 피벗 테이블 범위 안의 셀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② [삽입]을 선택합니다.
③ [차트] 부분에서 [피벗 차트] 아래에 있는 [▼]를 선택합니다.
④ [피벗 차트]를 선택합니다.
⑤ 피벗 차트로 작성하고자 하는 차트 유형을 선택합니다.
⑥ ⑤에서 차트 유형을 선택한 후, 표현하고자 하는 차트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⑦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⑧ 아래와 같이 피벗 테이블에 따른 피벗 차트가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피벗 테이블 차트 작성 방법, 어렵지 않으셨죠?
다음 시간에는 피벗 차트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 > 엑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엑셀 틀 고정하기 (0) | 2014.02.07 |
---|---|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한번에 엑셀화면 여러개 보기 (0) | 2014.02.04 |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countif 함수로 데이터 입력이 중복되지 않게 설정하기 (4) | 2014.01.29 |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데이터 목록 만들기 (0) | 2014.01.24 |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피벗 테이블 차트의 유용성 (0) | 2014.01.21 |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피벗 테이블 생성하기 (0) | 2014.01.14 |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데이터 통합으로 다른 시트 내용을 하나로 합치기 (0) | 2014.01.10 |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고급 필터 사용하기 (0) | 2014.01.08 |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사용자 지정필터 사용하기 (0) | 2014.01.06 |
[직장인을 위한 엑셀 TIP] 정렬 옵션을 사용한 데이터 정렬 방법 (0) | 2014.0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