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 3

잃어버린 닌텐도스위치 컨트롤러 재빠르게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닌텐도로 게임을 하려고 하면 "컨트롤러가 어디있지?"라는 말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특히 정말 오랜만에 게임을 하려고 할 때 그러는데요. 그럴때마다 게임은 당장 하고 싶은데 컨트롤러를 찾느라 시간을 허비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눈에 보이지 않는 닌텐도스위치 컨트롤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 닌텐도스위치 컨트롤러 찾는 방법 1. 닌텐도스위치 홈 화면에 있는 컨트롤러를 누릅니다. 2. 컨트롤러 찾기를 누릅니다. 3. OK를 누릅니다. 4. 컨트롤러 목록에 보이는 컨트롤러 아이콘을 누릅니다. ▷ 컨트롤러 아이콘을 눌렀을 때 아이콘에 불이 들어오면 컨트롤러가 가까이에 있는 것으로 닌텐도스위치에 연결이 됩니다. 5. 불이 들어온 컨트롤러 아이콘..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을 쓱머니로 전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을 쓱머니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상품권 5만원권과 10만원권만 쓱머니로 전환을 할 수 있고 5천원권과 1만원권은 쓱머니로 전환을 할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상품권 앞면에 홀로그램이 있어야 전환을 할 수가 있는데 5천원권과 1만원권에는 홀로그램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과 10만원권을 쓱머니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신세계 상품권을 쓱머니로 교환하는 방법 1. 상품권 앞면에 있는 홀로그램을 긁어냅니다. ▷ 홀로그램을 긁어내면 숫자 6개가 보입니다. 2. 쓱페이 앱에 로그인을 한 후에 SSG MONEY를 누릅니다. 3. 충전을 누릅니다. 4. 신세계 상품권을 누릅니다. 5. 확인을 누..

생활/생활정보 2022.07.06

초간단 카카오톡 글자크기 내맘대로 조절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카카오톡 어플을 사용하면서 폰트 크기가 너무 커서? 아니면 너무 작아서? 불편했던 경험이 있지 않나요? 가장 흔한 예를 들자면 카톡 메시지를 조심스럽게 보내고 싶은데 확연히 눈에 띄는 폰트 크기 때문에 누군가 내 메시지를 볼 것만 같은 조마조마한 경우 말이죠.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톡 글자 크기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카카오톡 글자 크기 조절하는 방법 * 참고로 카카오톡 글자 크기는 핸드폰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1. 카카오톡 어플을 열고 더보기를 누릅니다. 2. 설정을 누릅니다. 3. 화면을 누릅니다. 4. 글자크기/글씨체를 누릅니다. 5. 동그란 버튼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움직이면서 원하는 글자크기를 찾습니다. ▷ 글자크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