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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문서 작성으로만 끝내는 것이 아니라,
문서 작성자를 입력해야 비로소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을 완성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에 작성자를 입력하면
시간이 오래 흐르더라도 누가 어떤 주제로 작성했는지에 대해서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회사에서 필요로하는 파워포인트 문서라면 작성자를 입력하는 것이 더욱 좋을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 작성자를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서 작성자 입력하기
① [파일]을 선택합니다.
② [정보]를 선택합니다.
③ [속성] 오른쪽의 [▼]를 선택합니다.
④ [고급 속성]을 선택합니다.
⑤ [요약]란을 선택하여 원하는 정보를 입력합니다.
⑥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⑦ 아래와 같이 ⑤에서 입력한 정보가 속성에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인트 프레젠테이션에는 작성자뿐만 아니라, 제목, 주제, 회사 등과 같은 정보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자세하게 입력할수록 문서 구분이 더욱 수월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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