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게임&웹툰

닌텐도 스위치 추천게임 순위! TOP 10 :)

뜻밖의 행복 2024. 2. 21. 2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 이 글은 전국에 계신 닌텐도 유저분들이라면 반드시 주목하세요!

바로 닌텐도 유저분들이 한땀한땀 직접 뽑은 데이터~ 즉,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다면 해봐야 할 게임 TOP 10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월요일이 나에게 다가오는 속도로 스피드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

 

참고로 순위는 닌텐도 코리아 공식홈페이지 DL 판매량을 기준으로 선정하였어요!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TOP 10 디아블로 2 레저렉션

개인적으로 가장 의외였던 작품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하면 가족적인 게임 그리고 밝은 분위기의 게임이 주로 연상이 되는데요.

이와는 정반대인 어둡고 절망적인 분위기의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순위에 들었다는 것이 다소 의외입니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

 

개인적으로 이 작품은 PC로 많이들 즐기실 줄 알았는데요.

닌텐도 스위치로 하게 되면 PC와는 다르게 휴대를 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많은 닌텐도 유저분들이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디아블로2 레저레션은 7가지의 매력적인 직업 중에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하나 선택해서 육성하는 게임인데요. 직업별로 다양한 스킬이 있고 이 스킬을 다채롭게 조합하여 캐릭터를 강하게 육성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MMORPG 다르게 한판~ 한판~ 가볍게 즐길 있어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게임이죠. 무엇보다도 수많은 몬스터를 정말 시원시원하게 쓸어버리는 재미를 느낄 있어서 스트레스 해소에도 아주 좋습니다.

 

TOP 9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바로 닌텐도 스위치스러운 게임이 등장합니다.

 

혹시 닌텐도 스위치의 강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플레이스테이션, XBOX, PC, 닌텐도 스위치 4개의 플랫폼 중에서 단 1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할 때 닌텐도 스위치는 파티 형식 즉, 다같이 옹기종기 모여서 단순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많다는 것이 강점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스포츠

 

닌테도 스위치 스포츠도 그런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하기 위해 복잡한 것을 외우거나 배울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그냥 직관에 따라 움직이면 됩니다. 손을 이용하거나~ 다리를 이용하거나~ 한마디로 즐기기도 쉬운데 거기에 재미까지 있는 게임입니다.

 

그렇기에 명절이나 모임과 같은 날을 대비해서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하나 준비해두면 마다가스카르에 챙겨간 컵라면과 젓가락처럼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겠죠? ㅎㅎ

추가로 부부라면 설거지나 분리수거 내기에도 활용할 있습니다 :)

 

반응형

 

TOP 8 데이브 더 다이버

 

이번 작품은 모든 것이 낯설고 새로운 게임인데요. 바로 데이브 더 다이버입니다.

 

그런데 제가 왜 이 작품을 낯설다고 했을까요?

바로 넥슨에서! 그것도 과금요소가 없는! 이 게임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이 게임이 스팀을 포함해서 이렇게 닌텐도 스위치에서도 높은 순위에 들었다는 현실이 굉장히 낯설게 느껴집니다.

 

참고로 게이머들한테 돈을 많이 가져가는 이미지로 굳어 있는 3N 게임사로 NC소프트, 넥슨, 넷마블이 있죠.

 

데이브 더 다이버

 

게임을 플레이 해보면 익숙한 장르를 몇가지를 섞었는데 그 섞여있는 것이 마치 잡탕 같은 느낌일 줄 알았는데 전혀 새로운 장르로 다가와 신선한 재미를 줍니다. 

 

그렇다면 데이브 더 다이버를 하면서 어떤 재미를 느낄 수 있을까요?

 

첫번째로는 바다를 탐험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나름 바닷속 배경을 다양한 색감으로 표현을 했기 때문에 그것을 눈으로 보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물고기를 잡을 때의 타격감이 재미가 있습니다. 이게 좀 말이 안되는 것 같은데요 ㅎㅎ 물고기를 잡을 때 정말 타격감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바닷속으로 고고!!

 

세번째로는 육성의 재미가 있습니다. 초밥집을 점점 더 크게 키워가고 직원이 늘어나는 모습들을 통해 성취감을 느낄 수 있고 더 나아가 잠수 장비를 강화하는 등 많은 재미들의 기본인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너무나 재미있는 코믹한 연출과 숨겨져 있는 디테일을 찾는 재미가 있는데요. 이 작품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여러분~ 우리가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바로 이야기죠! 게임 스토리가 정말 흥미롭습니다. 아마 출발 비디오 여행에 이 스토리가 소개된다면 바로 우리는 넷플릭스 같은 OTT에서 데이브 더 다이버를 당장 찾아볼지도 모릅니다.

 

이런 다양한 재미를 느낄 있는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다른 게임에 비해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앞으로도 넥슨에서 이런 게임을 많이 출시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게이머들한테 더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되겠지요?

 

TOP 7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Deluex의 뜻이 뭘까요? 호화로운 또는 고급스러운 같은 의미를 가진 단어죠. 

네~ 정말 이름값을 하는 게임입니다. 시리즈 최다 42명의 캐릭터가 등장을 하고 시리즈 최다 48 종류의 코스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게임에 많은 캐릭터와 많은 코스가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바로 많은 플레이 시간을 의미하고 더 나아가 게임이 질리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게임을 하나 구입해서 오래 즐길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것은 없겠죠?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게임이라 별다른 과금도 없이 한 번 사서 쭈욱~ 즐기면 됩니다.

 

무엇보다도 컨트롤러만 충분히 준비가 된다면 닌텐도 스위치 1대로 4명이서 다같이 플레이를 있습니다.

 

그런 말도 있죠~ 마음 맞는 사람이 모여서 레이싱 경쟁 게임을 한다? 그것은 바로 즐거운 분위기! 즐거운 추억! 이미 예약이 것입니다 ㅎㅎ

 

TOP 6 오버쿡! 올 유 캔 잇

 

이 게임은 참 재미있습니다. 그런데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가장 어려운 한가지를 먼저 해내야 합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바로 게임을 같이 할 친구를 구하는 일입니다. 

 

역시나 이 게임이 순위에 들었다는 것에서도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는 분들의 성향을 살짝 엿볼 수 있습니다. 다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추구하는 분들이 그만큼 많다는 것입니다.

 

오버쿡 올 유 캔 잇

 

혹시 지금 이 영상을 시청하고 계시는 닌텐도 유저분들도 협동심을 좋아하나요?

이 게임은 협동심을 필요로 합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조별과제 같은 게임이죠! 누군가는 하드캐리 할 수 있고 누군가는 심한 구멍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듭된 실패에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시도를 하면서 공동의 목표를 달성했을 때의 그 성취감! 캬~ 이루 말할 수 없겠죠? ㅎㅎ

그 뿐만 아니라, 우리의 뇌로는 절대 예측할 수 없는 일이 여기저기서 발생하는 의외의 재미! 한마디로 정말 정신없이 깔깔 웃으며 배꼽을 잡게 하는 게임입니다.

 

비록 닌텐도 스위치로만 즐길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휴대하기 편한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구매를 해서 마음 맞는 사람들과 한공간에서 함께 즐긴다면 그것이야말로 꿀잼이네요.

 

TOP 5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이 게임은 여러분과 닮았습니다. 바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다는 점이죠~ 오랜기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 마리오! 이 시리즈는 그 최근작입니다.

 

이 게임 역시 컨트롤러만 충분히 준비가 된다면 닌텐도 스위치 1대로 최대 4명까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그런데 여러분~ 슈퍼 마리오 시리즈의 매력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게임을 하기 위해 무엇을 힘들게 배울 필요가 없고 정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TOP 5에 들은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의 경우 정말 각 스테이지마다 깨야 할 코스에 변화가 큽니다. 그래서 전혀 지겹지가 않고 늘 새로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캐릭터 수가 많은데요. 이 캐릭터들 중에서 초보자를 위해 태어난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요시와 톳텐 캐릭터!! 이 두 캐릭터는 피해를 입지 않는 무적입니다 ㅎㅎ 그래서 덕분에 게이머들 간에 실력 차이가 난다고 해도 다같이 마음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배려가 참 마음에 듭니다~ 닌텐도 땡큐♥︎

 

그리고 여러분과 슈퍼 마리오의 공통점이 또 있죠. 바로 다양한 매력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매력을 만족시키기 위해 이번 시리즈에도 다양한 변신 캐릭터가 추가가 됐습니다. 코끼리마리오~ 거품마리오~ 드릴마리오~ 각각의 변신을 통해 다채로움을 즐길 있습니다. 

 

TOP 4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아마 이 영상을 재생하는 순간부터 여러분은 이미 알고 계셨을 것입니다. 반드시 이 작품은 TOP 10 순위에 들었을 거라고 말이죠~ 예상대로 명쾌하셨네요! ㅎㅎ

 

정말 이름값을 한다고 할 수 밖에 없는!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한다면 반드시 함께 계산을 할 수 밖에 없는! 바로 여러분의 이름만큼이나 유명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입니다.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보통 우리들은 젤다 야숨이라고 많이 부르는 작품이지요. 평소에 이런 류의 게임에 잘 맞지 않았던 분들은 이 작품을 통해 즐거움과 재미를 느끼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이런 류의 게임에 잘 맞았던 분들에게는 진짜 거짓말 1도 보태지 않고 플레이 타임이 기본 수백 시간은 찍히게 할 것입니다. 그만큼 기이한 매력을 가진 게임입니다. 

 

저도 수많은 오픈월드 게임을 해봤지만 세상 자체가 살아있다는 느낌을 주는 게임 그리고 진짜 모험을 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는 게임은 별로 없었는데요.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이 그것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진짜 새로운 세상을 모험하는 느낌을 주었던 이 게임! 굳이 비행기값 들여 멀리 여행을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ㅎㅎ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하나 구입하시면 굉장히 오래기간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2018년에 출시가 됐는데도 지금까지 TOP 10 내에서 꾸준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전설의 작품~ 정말 명작입니다.

 

TOP 3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다시 한번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하는 분들의 성향을 엿볼 수 있는 게임이죠. 바로 모여봐요 동물의 숲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여러분 혹시 기억하시나요? 한때 게임 때문에 닌텐도 스위치 자체를 구하기가 힘들었었죠~ 정말 웃돈을 주고 구매를 해야 하는 등의 웃지 못할 일들이 생기게 했던 게임입니다.

 

TOP 2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솔직히 의외였습니다. 도대체 왜 이 작품이 1위가 아닌지..!! 그 점이 놀랐습니다. 바로 TOP 4에 들었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 후속 작품인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입니다. 

 

보통 왕국의 눈물 또는 젤다 왕눈이로 부르기도 하는 작품입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야숨을 너무 재미있게 즐겼던 분들을 위해 또 이름값을 하는 작품이 나온 것이죠. 절대로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보다 더 나은! 그리고 더 재미있는! 젤다 시리즈의 출시는 앞으로 힘들 것으로 생각을 했는데.. 그것은 그저 착각이었고 편견이었습니다. 젤다의 전설 왕국의 눈물이라는 작품이 그 생각을 정말 시원하게 박살을 내주었습니다.

 

어떻게 이런 게임을 만들어낼 수 있을까요? 게임은 재미있으려고 하는 것인데 그 본질적인 재미를 너무 잘 채워주는 게임입니다. 

 

젤다 왕눈아 진심으로 고맙다♥︎ 너가 출시된 이 시기에 살고 있는 나라서 정말 너무 행복하다 ㅎㅎ 

 

우리는 살면서 번쯤 모험을 꿈꿉니다. 야생의 숨결에서의 모험이 짧게 느껴지셨나요? 이제 괜찮습니다. 왕국의 눈물에서 다른 모험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TOP 1 수박게임

 

도대체 어떤 게임이 젤다의 전설을 이기고 1위 자리를 차지했는지 굉장히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너무나도 의외의 게임..!! 작품명으로 모든 것이 설명이 되는 게임..!! 바로 수박게임입니다.

 

수박게임

 

이 게임은 진짜 너무너무 단순합니다. 긴 시간을 필요로 하지도 않고 뛰어난 그래픽을 필요로 하지도 않습니다. 

 

게임을 해보면 뛰어난 사운드도 없고 몰입감 있는 스토리도 없고 게임 분량도 압도적으로 많지도 않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과일을 합쳐서 수박을 만드는 게임입니다. 

 

뭐야! 이게 다야! 이게 뭐가 재미있겠어! 하고 플레이를 시작하면 안됩니다. 여러분 그러면 절대 안됩니다. 큰일나요. 과일 하나만 더! 더! 더!를 외치면서 계속 하고 있는 자기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릅니다. 

 

이 작품은 한마디로 게임은 재미가 있어야 한다는 것을 만족하는 게임입니다. 복잡한 규칙을 알고 있을 필요도 없습니다. 많은 과금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커피 한 잔보다 저렴한 단돈 2500원으로 게임을 구매하면 긴 시간을 플레이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참고로 본 게임을 굳이 구매까지는 하고 싶지 않은데 게임이 궁금한 분들은 PC 있다면 구글에서 수박게임을 검색해 보세요~ 비슷한 게임을 무료로 즐길 있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추천게임 TOP 10 순위는 아래의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