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패션뷰티

VERITE UV 멀티 쿠션으로 물광 피부에 도전하세요.

뜻밖의 행복 2013. 3. 17. 19:10
반응형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봄이 오면 따뜻하긴 하지만 우리의 피부는 푸석푸석 건조해지죠.  

그래서 친구, 회사 동료 그리고 애인에게 이뻐보이기 위해 화장을 하지만 하얗게 떠서 너무 속상합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내내 뽀송뽀송 수분이 가득한 피부를 유지할 수 없을까요?

 고민하지 마세요~! 앞으로 VERITE 하나면 당당한 피부를 4계절 내내 유지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요즘 뜨고 있는 대세! 우리의 피부를 물광 피부처럼 만들어주는 VERITE를 소개하고자 해요.

저는 [롯데홈쇼핑]에서 VERITE를 주문했어요. 그런데 놀라웠던 것은 배송이 하루만에 와서 깜짝 놀랬어요. 

 

아래의 VERITE 그림을 클릭하시면 [롯데홈쇼핑]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여러분의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시고, GOOD 초이스 하세요.

그런데 제품 구성이 약간 변경되었데요. 제가 3월에 구매했을 때, 받았던 립팔레트 대신 립앤치크를 준다네요.

 

VERITE는 AMOREPACIFIC에서 만든 제품으로 박스에도 AMOREPACIFIC이라고 적혀있습니다. 

VERITE UV 멀티 쿠션

 짜잔~! AMOREPACIFIC 박스를 열어보면 VERITE의 제품이 가득 들어있어요. 저는 [21호 커버 바닐라] 제품을 구매했어요.

VERITE UV 멀티 쿠션

 AMOREPACIFIC 박스 안에는 크고, 작은 박스가 6개 들어있어요. 그리고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견본품이 2개 준비되어 있답니다.

VERITE UV 멀티 쿠션

 아래는 제가 주문한 VERITE의 메인 제품인 VERITE [UV 멀티 쿠션]이에요. 박스 1개에는 [UV 멀티 쿠션]이 각각 2개씩 들어있어요.

제가 주문한 제품에는 [UV 멀티 쿠션]이 총 5개 들어 있었어요.

VERITE UV 멀티 쿠션

위의 박스에서 VERITE [UV 멀티 쿠션]을 꺼내보면, 설명서와 [UV 멀티 쿠션] 제품과 교체품이 들어있습니다.

VERITE UV 멀티 쿠션

 

 이것이 바로 VERITE [UV 멀티 쿠션] 케이스예요. 저는 지금 당장이라도 발라보고 싶어요.

VERITE UV 멀티 쿠션

 그리고 아래는 [UV 멀티 쿠션] 케이스 뚜겅을 열었을 때의 모습입니다.

VERITE UV 멀티 쿠션

 [UV 멀티 쿠션] 안에 또하나의 뚜껑이 있어요. 그 뚜껑을 열고, 흰색 필름을 제거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사용 후에는 뚜껑을 꽉 닫아 주어야 합니다. 공기가 안에 들어가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죠.

VERITE UV 멀티 쿠션

  아래는 [UV 멀티 쿠션] 제품 이외에 추가로 오는 제품들이에요. 왼쪽부터 립팔레트, 에센스 워터, 퍼펙트 솔루션 크림이에요.

 

립팔레트에는 총 3가지의 색상이 들어있어요. 소프트 로즈, 선샤인 오렌지, 글로우 핑크.

저는 개인적으로 이 립팔레트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에센스 워터는 얼굴이 건조할 때 얼굴 전체에 골고루 뿌려주고, 손으로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고 해요. 그러면 피부에 수분이 가득 채워지겠죠?

 

 퍼펙트 솔루션 크림 역시 건조한 얼굴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불어 미백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VERITE UV 멀티 쿠션

 오른쪽은 견본품 2개예요. 견본품으로 먼저 테스트를 해보고, 사용을 하면 더욱 좋을거예요. ^^ 

VERITE UV 멀티 쿠션

저는 앞으로 VERITE [UV 멀티 쿠션]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나가려고 해요. 여러분께서도 4계절 내내 물광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VERITE를 사용해 보세요.

여자 피부는 소중하니까요. 피부가 좋아야 화장이 잘 되고, 화장이 잘 되야 사람의 얼굴이 환해보이고, 자신감이 있어보이잖아요.

 

우리 모두 당당한 피부를 가지자구요.  아자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