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파워포인트

[직장인을 위한 파워포인트 TIP 3편] 여러개의 파워포인트 창 정리 하기~ 좌우로 정렬!

뜻밖의 행복 2013. 11. 13. 1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도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파워포인트 3번째 TIP 파워포인트를 여러개 실행시켜 작업할 때 서로 잘비교하면서

작업 할 수 있도록 하는 정렬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워포인트 창 정리 하기~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혼돈에서 질서로!

 

 

파워포인트 6개의 파일을 실행시켜서 작업 중입니다.

그런데 창을 여기저기 옮겨다니기가 불편하고 한 화면에 동시에 보고 싶습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 너무나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얼마나 쉬우면 이런걸로 고민하다니 싶을 정도로 쉽습니다.

우선 파워포인트 보기 탭을 선택 한 후 화살표를 따라서 모두 정렬을 단호하게 왼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두둥~! 보이십니까? 파워포인트 창들이 말끔하게 정리된 이 모습이?

듀얼 모니터 트리플 모니터 쿼드 모니터를 쓰시는 분이라면 더더욱 큰 화면에 잘 정리해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방금것은 파워포인트 2010 기준이며

혹시라도 2003, 2007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창] -> [모두 정렬] 을 선택하시면 위와 같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