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일상&여행

잠실 롯데 시그니엘 호텔 1박 2일 숙박후기!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과 룸서비스 어메니티 무료주차 이용까지 :)

뜻밖의 행복 2023. 4. 29. 2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이번주에 오랜만에 서울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잠실 롯데 시그니엘 호텔로

정말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

 

예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과거에는 남편과 단둘이 다녀온 곳을

이번에는 아기와 남편과 셋이서 다녀왔습니다!

 

잠실 롯데 시그니엘

 

잠실 롯데 시그니엘 호텔 1박 2일 후기

 

<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

 

체크인은 79층에서 이루어지고 오후 3시부터 방으로 들어갈 수 있어요.

 

참고로 체크인을 기다리는 줄이 길어서 대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된다면 미리 79층으로 올라가서 체크인을 준비하는 것이 좋아요.

 

잠실 롯데 시그니엘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이고 따로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았다면

79층에서 방 키만 반납하면 돼요.

 

 

< 룸서비스 >

 

룸서비스는 책상 위에 있는 유선 전화로 0번을 누르면 이용할 수 있어요.

 

서울 시그니엘 호텔

 

저는 조식을 이용하는 대신에

룸서비스로 전복갈비탕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

 

아기가 있어서 방 안에서 편하게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룸서비스를 이용했어요.

 

< 어메니티 >

 

욕실 어메니티는 딥디크 제품이고 다회용 디스펜서에 담겨 있어요.

 

서울 시그니엘 호텔

 

추가로 칫솔, 치약, 쉐이빙킷은 제공이 되지 않기 때문에 직접 준비를 해와야 해요.

 

< 무료주차 >

 

주차는 지하에 할 수 있고

체크아웃 당일 오후 11시까지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시그니엘 호텔

 

그래서 저는 체크아웃을 하고 롯데타워와 롯데월드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참고로 차량 번호는 체크인을 할 때 알려드리면 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