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짜정보/할인&쿠폰

[방문자 감사 이벤트] 데상트 스키복 가격 할인!

뜻밖의 행복 2013. 12. 10. 2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두 달 정도 있으면 뜻밖의 행운 블로그가 생긴지 1주년이 되는 날입니다.

방문자 여러분들 덕분에 즐겁게 블로그를 할 수 있었네요

 

그런데 저에게 뜻밖의 행운이 생겼습니다.

여러분 조금이나마 혜택을 줄 수 있는 일이 바로 그것 입니다.

 

 

어떤 혜택인지 우선 요점만 말씀드리면

일산 롯데백화점 스키 행사장 8층에 데상트 스키복 매장이 있습니다.

거기서 판매하시는 분께 뜻밖의 행운 블로그를 보고 왔다고 하시면

5~10% 할인된 가격에 스키복을 구매 가능하십니다.

물론 카드로 하셔도 최대 10%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여기서 알아주셔야할 점이 있습니다.

 

이런 혜택을 여기 오신 방문자 분들께 드릴 수 있는 이유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부동산 공인중개사 일을 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저와 인연이 있는 분이 집을 팔게 되었는데 그 전에 뜻밖의 행운이 빚진 일도 있고 뭔가 해드리고 싶었는데

마침 집을 판다고 하니 중개수수료를 받지 않고 집을 팔아 드렸습니다.

 

하지만 그 분은 한사코 수수료를 주겠다고 하지만 돈을 받기에는 뭔가 그렇습니다.

그러다 다른 방법으로 보답을 받을 방법이 생각났습니다.

 

현재 이것이 뜻밖의 행운과 상황이 비슷합니다.

제가 직접적으로 금전적으로 보상을 받기에는 그렇고 이것을 여기 오신 방문자 분들께 혜택을 드릴 방법은 없을까?

생각을 하다가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제 블로그를 보고 오신분들께 현재 판매하고 계신 스키복을 할인 해주실 수 있는지

기대 없이 물어봤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더더욱 감사한 마음뿐이었습니다.

 

외주 업체에 맡기면 돈이 들 일을 마침 제가 할 수 있어서 좀 도와드려서 그에 해당하는 금액을 아꼈기에

그에 비슷한 금액만큼만 여러분게 혜택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해당 이벤트는 어느 기간 동안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몇 벌이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닙니다.

각 방문자 분들의 할인받으신 금액의 총합이 외주 업체에 맡겼으면 냈어야 할 예산과 비슷해지면 

끝납니다.

 

즉 제가 한 일이 10만 원짜리 일이라고 하면 

방문자 분들이 10만 원짜리 스키복 10벌을 산다고 치면 1벌당 10%씩 할인 받게 되면 총 할인 금액이 10만원이므로

그 이후에 구입하러 가신 분들은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합니다.

5만 원짜리는 20벌이 팔릴 때까지 각 방문자 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겠네요

 

다시 한 번 말씀 드리면 한정된 금액이 이미 선불로 지급된 상황이며 

그 선불만큼만 혜택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이 감사 이벤트에 참가 하시는 분이 많고 비싼 스키복만 구입하셔서 10만원 20만원씩 할인 받으시면

금방 끝날 것입니다.

 

제가 매시간 혜택이 끝났는지 안 끝났는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일산 롯데백화점 영업시간이 끝나면 그 때 제가 한 번씩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 이벤트 종료라고 돼있지 않는 한 계속 진행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데상트 스키복을 사용해 본적이 없어서 좋다 안 좋다고 말씀드릴수가 없네요

따라서 데상트 스키복에 대해 잘 아시고 원래 구입할 의사가 있었던 분이 가셔서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아는 지인분이 있다면 이 이벤트를 말씀해주셔서 혜택 받게 해주시고

감사 인사 받으세요 ^^

 

마침 12월이고 스키 시즌이니 스키복 구입하실 일이 많으리라 생각 됩니다.

 

매장에서 판매하시는 분들께도 이미 이야기가 다 되었다고 하니

일산롯데백화점 8층 데상트 매장에 가셔서 부담 없이 뜻밖의 행운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하시고

5~10% 할인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총정리

 

- 오직 일산롯데백화점 8층 데상트 매장에서만 5~10% 할인(뜻밖의 행운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하셔야 합니다.)

- 현금 카드 상관 없음

- 만약 롯데카드 사용중이시고 카드안에 쿠폰이 있으면 5%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기간한정, 몇 분 한정이 아니라 이미 선불로 지급된 금액이 모두 할인가로 차감 되면 종료

- 12월 11일 부터 적용

 

  

데상트 스키복

 

데상트 검정 스키복

 

데상트 노란 스키복

 

데상트 검주 스키복

 

데상트 검빨 스키복

 

데상트 여성 스키복


매장에 계신분이 휴대폰으로 찍어서 몇 벌 사진 보내주셨네요

휴대폰 사진이라 색감이 좋지 않지만 직접 보면 더 멋지다고 하시는데 그냥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12월 20일 업데이트

 

많은 분들게 혜택을 드릴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스위스 선수단 스키복이 많이 팔리면서 혜택 받은분 수에 비해 선불금이 많이 차감 되었네요

그래도 아직도 혜택 더 받으 실 수 있으니

구입 하실려고 했던 계획이 있으시면 가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

 

혹시나 싶어서 이 글을 인쇄해서 방문하시는 분들도 있으시다고 하시는데

그냥 말씀으로 뜻밖의 행운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만 해도 할인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일산 롯데백화점 8층 데상트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1월 6일 업데이트

 

선불금이 모두 소진 되었습니다.

몇몇 품절 되려는 물품까지는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시면 

10% 그대로 해주신다고 하네요 ^^

추가 입고가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추가 입고가 된후에는 10% 할인을 적용하지 않고

정상가 판매가 될 수 있습니다~

 

추가 공지가 없는한은 아직까지 이벤트 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1월 29일


안녕하세요 ^^

이벤트 종료 되었습니다.

명절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