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게임&웹툰

닌텐도 스위치 추천 무료게임 7가지! 모든 게임이 진짜 0원 :)

뜻밖의 행복 2024. 4. 5. 10: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여러분!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게임을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즉, 게임가격이 0원인 무료게임들이 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무료게임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닌텐도 무료게임 TOP 7!

과연 어떤 무료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볼까요?

 

폴가이즈 (전체 이용가)

 

배틀로얄 장애물 코스 게임

 

폴가이즈

 

폴가이즈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즉, 파티 로얄 게임으로 여러분을 포함한 플레이어 중에서 단 한 명이 살아 남을 때까지 경쟁을 벌이는 게임입니다. 경쟁을 하면 할수록 다음 코스로 넘어가면 넘어갈수록 대혼란의 장애물이 살아남은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기에 절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듭니다. 한마디로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반응형

 

오버워치 2 (15세 이용가)

 

팀 기반 액션 게임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는 5대5 팀을 기반으로 전장에서 화려한 액션을 펼치며 승리를 쟁취하는 게임입니다. 시간을 넘나드는 자유의 전사, 비트를 연주하는 전장의 DJ 등 30명이 넘는 개성 있고 다양한 영웅들이 있는데요. 이 중 한 명을 선택해서 함께 플레이 하고자 하는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전 세계 곳곳을 누비벼 다양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국경을 넘나드는 오버워치 2! 한마디로 글로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입니다.

 

참고로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려면 휴대폰번호를 배틀로얄 계정과 연동을 해야 합니다.

 

포켓몬 유나이트 (전체 이용가)


포켓몬 최초 팀 전략 배틀 게임

 

포켓몬 유나이트

 

포켓몬 유나이트는 오버워치 2 작품과 마찬가지로 5대5로 팀을 이루어 경쟁을 하는 전략 배틀 게임입니다. 5명의 트레이너와 5마리의 포켓몬이 한 팀이 되어 상대 팀과 배틀을 해서 제한 시간 안에 더 많은 스코어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는 것인데요. 즉,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어 환상의 무대인 에오스섬에서 진행되는 유나이트 배틀에 참가하는 것이죠! 한마디로 팀워크의 진정성을 느껴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유희왕 마스터 듀얼 (전체 이용가)

 

전략성 카드 게임의 결정판

 

유희왕 마스터 듀얼

 

이 작품은 대 인기 카드 게임인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OCG)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카드 게임입니다. 그만큼 호화로운 그래픽, 매력적인 사운드, 경쾌한 템포로 게임을 진행하는 내내 두 눈과 두 귀를 즐겁게 만듭니다. 처음 플레이를 하나요? 오랜만에 플레이를 하나요? 상관 없습니다. 유희왕의 세계에 관심만 있다면 누구나 혼자서도 느긋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자신만의 페이스대로 게임을 클리어하며 실력을 착실하게 스텝 업하는 재미가 있는 작품입니다.

 

모바일 앱인 Yu-Gi-Oh! Neuron 앱과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슈퍼 커비 헌터즈 (전체 이용가)

 

전 세계 헌터들과의 대모험

 

슈퍼 커비 헌터즈

 

슈퍼 커비 헌터즈는 4종류의 직업을 가진 커비들로 팀을 만들고 그 팀으로 보스급의 파워를 가진 강적들과 대결을 펼치는 게임입니다. 이 작품의 묘미는 커비 업그레이드! 전투를 거듭하여 커비의 레벨을 올릴 수 있고 강한 무기나 강한 방어구를 획득하여 커비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무료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혼자서 즐기는 것은 물론이고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한마디로 무료게임이지만 유료게임으로 착각하게 만들 정도로 무한한 매력을 가진 작품입니다.

 

포켓몬 카페 리믹스 (전체 이용가)

 

포켓몬과 함께 즐기는 요리 퍼즐

 

포켓몬 카페 리믹스

 

인생에 있어서 포켓몬들이 모여드는 카페의 점장이 될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칠 수 없겠죠? 이 작품은 포켓몬과 함께 퍼즐을 통해 요리를 만들거나 카페에 방문하는 포켓몬들을 대접하는 게임입니다. 카페 운영에 있어서 중요한 핵심인 퍼즐! 퍼즐을 통해 요리 재료를 구하고 요리를 만들고 카페도 단장을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포켓몬 카페 리믹스! 새로운 포켓몬의 등장을 궁금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닌자라 (전체 이용가)


최대 8명이 대전하는 닌자 배틀 대회

 

닌자라

 

닌자라는 세계 8명의 플레이어가 모여 대전을 펼치는 배틀로열 게임입니다. 가장 많은 포인트를 얻은 플레이어가 승리! 포인트는 상대 쓰러트리기, 아이템 획득하기, 드론 쓰러트리기 등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얻을 있는데요. 특히 상대를 화려하게 쓰러트리면 많은 포인트를 얻을 있습니다. 44 대전하는 배틀인만큼 멤버와의 멋진 협력을 상대에게 발휘할 있는 작품입니다.

 

▼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는 무료게임은 아래의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