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생활정보

코스트코 이용을 위한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발급 완료 :)

뜻밖의 행복 2023. 5. 10. 22: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지난번에 코스트코에 갔다가 회원가입을 하고 그 자리에서 바로 현대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그리고 어제 발급받은 현대카드가 집으로 배송이 됐는데요. 

 

실물카드가 집으로 배송이 되기 전에는 아이폰 지갑 어플에 현대카드를 등록해서

코스트코 매장에서 애플페이로 결제를 했습니다. :)

 

코스트코 현대카드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코스트코에서 상품을 구입한 후에 결제를 하려면 그 수단으로 현금 또는 현대카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코스트코 매장에 가면 회원가입을 하는 곳 근처에

현대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데스크가 있습니다.

 

저 역시 회원가입을 마친 후에 바로 현대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

 

(남편이 이미 현대카드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 카드보다는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를 하나 만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제 이름으로 카드를 발급받았어요 ㅎㅎ)

 

코스트코 현대카드

 

코스트코 하면 생각나는 스낵코너 역시도 이용을 하려면 현금 또는 현대카드가 필요합니다.

 

참고로 스낵코너의 경우에는 비회원이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제가 따로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를 발급받은 이유는

첫번째로 코스트코 이용금액이 코스트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적립이 되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용금액에 따라 1% 또는 3%로 나뉘어지는데 그래도 아예 적립이 되지 않는것 보다는 나을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두번째 이유는 코스트코에서 1년 동안 3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차년도 현대카드 연회비가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1년 동안 30만원 이상은 쓸거고 그러면 연회비가 무료니까 나쁠게 없더라고요 ㅎㅎ) 

 

현대카드

 

그래서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를 발급받고 빨강색 코스트코 장바구니를 받았습니다. 

 

(이전에 현대카드를 발급받은 적이 있어서 코스트코 장바구니만 받았어요 ㅎㅎ)

 

코스트코

 

참고로 코스트코에서도 애플페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현대카드를 발급받으면 그 즉시 코스트코 매장에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