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술술 풀리는 꿈해몽] 달을 안고 있는 꿈

뜻밖의 행복 2015. 3. 30.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어젯밤에도 수리가 신기한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글쎄 달과 관련된 꿈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꿈에서 달이 어떻게 나타났는지~

꿈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몽아~

내가 오랜만에 찾아왔지?

못본 사이에 얼굴이 좋아진 것 같네! 보기좋다.

 

그런데 몽아~

내가 어젯밤에 신기한 꿈을 꾸었어.

 

글쎄 내가 달을 안고 있는 꿈이었어.

하늘에 있는 달을 내가 어떻게 안고 있게 되었는지~ 참 신기해.

 

그래서 말인데, 달을 안고 있는 꿈은 무엇을 암시하는 꿈이니?

 

꿈해몽

 

“수리야~

오랜만이야.

 

꿈풀이를 하자면

달을 안고 있는 꿈은 수리 너에게 결혼할 상대가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야.

 

요즘 결혼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더니~

이렇게 꿈에서까지 결혼할 상대를 암시하는 꿈을 꾸는구나!

 

꿈풀이

 

이처럼 달을 안고 있는 꿈은

결혼할 상대가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어젯밤에 혹시 꿈에서 달을 안고 있었나요?

그렇다면 좋은 연인이 찾아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만약 이미 옆에 좋은 연인이 있다면 더욱더 이쁜 사랑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