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3636

닌텐도 스위치 사용법! 슬립모드로 변경하는 방법 & 전원을 완전히 끄는 방법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했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가만히 앉아있을 수만은 없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를 사용하면서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기능! 하지만 가장 헷갈리는 기능! 바로 슬립모드와 전원OFF! 이 두 기능은 가장 쉬워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가장 헷갈려요. 그렇기에 닌텐도 게임을 3판 더 즐기시려면 오늘 이 글을 끝까지 확인하세요! 먼저 닌텐도 스위치를 슬립모드로 변경하는 방법으로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참고로 닌텐도 스위치를 사용한 후에 슬립모드로 변경을 하면 소비전력을 절약할 수 있고 게임을 곧바로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첫번째는 홈 버튼을 이용하는 방법 2. 두번째는 전원 버튼을 이용하는 방법 3. 세번째는 홈 메뉴를 ..

닌텐도 스위치! 가장 올바르게 충전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여러분의 닌텐도 스위치! 현재 어떤 케이블로 충전을 하고 있나요? C to C 케이블로? 아니면 A to C 케이블로? 참고로 닌텐도 정품충전기로 충전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만약 닌텐도 스위치를 C to C 케이블로 충전을 하고 있다면 그냥 냅둬도 되지만 A to C 케이블로 충전을 하고 있다면 지금 당장 케이블을 제거하고 확인을 해야 해요. 양쪽이 모두 C 타입인 케이블은 상관이 없지만 한쪽은 A 타입이고 다른 한쪽은 C 타입인 케이블이라면 주의를 해야 하기 때문이에요. A to C 케이블은 내부 저항이 다르기 때문에 잘못 사용을 하면 닌텐도 스위치 결함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참고로 56K OHM(옴) 저항이 들어간 A to C 케이블은 사용이 가능해요..

닌텐도 e숍에서 닌텐도스위치 게임 구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곧 출시 예정인 핫하디 핫한 닌텐도 게임을 그 누구보다 빠르게 플레이 하고 싶어하는 분들이 전국 각지에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분들을 위해 닌텐도 e숍에서 카카오페이 결제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고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닌텐도 e숍에서 게임을 구입하면 추위에 온몸을 바르르 떨 필요도 없이~ 더위에 땀을 주르륵 흘릴 필요도 없이~ 안락한 나만의 방구석에서 먹태깡 하나를 옆구리에 끼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게임 한 판 더 즐기실 수 있도록 지금바로 닌텐도 e숍에서 게임을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닌텐도 e숍에서 카카오페이로 게임 구매하는 방법 1. 닌텐도 스위치 홈 화면에서 [닌텐도 e숍]을 누릅니다. 2. 닌텐도 e숍을 사용할 계정..

★유치원 입학전 필독★복지로에서 유아학비 사전신청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아이가 유치원에 입학하기 전에 반드시 해야 하는 "유아학비 사전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먼저 유아학비 사전신청은 아무때나 할 수 있지 않고 신청 기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올해 유아학비 사전신청 기간은 2월 29일 오후 4시까지 입니다. 유아학비 사전신청 하는 방법 만약 아이가 유치원이 아니라 어린이집에 입학할 예정이라면 사전신청에서 유아학비 대신에 보육료를 선택해서 진행을 하면 됩니다. 1. 복지로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후에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 복지로 홈페이지 링크 : https://www.bokjiro.go.kr/ssis-tbu/index.do https://www.bokjiro.go.kr/ssis-tbu/index.do www.bokjiro...

닌텐도 스위치 추천게임 순위! TOP 10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 이 글은 전국에 계신 닌텐도 유저분들이라면 반드시 주목하세요! 바로 닌텐도 유저분들이 한땀한땀 직접 뽑은 데이터~ 즉, 닌텐도 스위치를 구매했다면 해봐야 할 게임 TOP 10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월요일이 나에게 다가오는 속도로 스피드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 참고로 순위는 닌텐도 코리아 공식홈페이지 DL 판매량을 기준으로 선정하였어요! TOP 10 디아블로 2 레저렉션 개인적으로 가장 의외였던 작품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하면 가족적인 게임 그리고 밝은 분위기의 게임이 주로 연상이 되는데요. 이와는 정반대인 어둡고 절망적인 분위기의 디아블로2 레저렉션이 순위에 들었다는 것이 다소 의외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작품은 PC로 많이들 즐기실 줄 알았는데요. 닌텐..

닌텐도스위치! 저장메모리 용량을 늘리기 위한 SD카드 삽입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여러분은 혹시 그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게임을 삭제하지 않고도 닌텐도 스위치 본체의 저장 메모리 용량을 늘릴 수 있는 비밀을 말이죠! 과연 게임을 삭제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하면 저장 메모리의 용량을 늘리 수 있을까요? 바로 이 작은 친구 하나면 모든 것이 해결이 됩니다. 이 친구의 이름은 마이크로 SD카드! 그냥 SD카드가 아니죠~ 마이크로 SD카드죠~ 이 마이크로 SD카드를 닌텐도 스위치 본체에 삽입을 하면 저장 메모리의 용량을 늘릴 수 있어요. 즉, 마이크로 SD카드 용량만큼 저장 메모리의 용량이 늘어나요. 그렇다면 닌텐도 스위치 본체에 마이크로 SD카드를 어떻게 삽입할 수 있을까요? 마이크로 SD카드를 삽입하는 방법은 두가지 버전(일반기기 & OLED기기..

AM5 소켓 메인보드의 국밥 같은 존재 기가바이트 B650M K 조립기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올해 RTX4000번대 SUPER 시리즈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막상 할 게임은 없지만 그래도 4000번대 SUPER 시리즈를 써보고 싶어서 다시 PC를 조립하게 되었습니다. 작업용은 아니고 4K 적당한 게이밍용으로 만들어보려고 각 부품들을 선택해서 이번에 조립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그래픽 카드는 출시전이라 CPU, 메모리, 메인보드, SSD, 쿨러, 파워만 도착한 상태라 반본체 형식으로 써보려고 먼저 조립하게 되었습니다. PC 사양 CPU : Ryzen 7600 보드 : 기가바이트 B650M K RAM : KLEVV BLOT V 6000Mhz DDR5 16GB x 2 저장장치 : Samsung 990pro 2TB CPU 쿨러 : 어쌔신 120SE 파워 : 잘만 G..

IT 2024.01.16

괌 두짓타니 호텔! 전자레인지 무료 이용이 가능한 숙소는 여기 + 위치는 본문에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이번 괌 여행에서는 5박 6일 동안 두짓타니 호텔에 머물렀습니다. 그리고 괌에 도착을 하기 전까지 과연 호텔이 괜찮을지.. 걱정을 했는데요. 다행히도 5박 6일 동안 지내면서 불편함이 1도 없었고 너무 좋았습니다. :)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가격...?? ㅎㅎ 가격 하나 빼고는 정말 다 좋았어요 ㅎㅎ) 그런데 아기와 가다보니까 아무래도 호텔에 전자레인지가 있는지 그 여부를 따져보게 되더라고요. 저희는 안먹어도 아기는 삼시세끼를 꼭 먹어야 하니까 햇반이라도 데울 수 있다면 김에 싸서 줄 수 있으니까요 ㅎㅎ 그렇다면 두짓타니 호텔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었을까요? 없었을까요? 인터넷을 통해 찾아보니까 무료로 이용이 가능했다가 유료로 이용이 가능했다가 변경이 있었더라고요..

괌 투몬비치 맛집! 타시그릴 메뉴 추천 및 가격 정보 & 할인 꿀팁까지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괌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식당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곳은 바로 괌 두짓타니 호텔 건물 안에 있는 타시그릴!! 두짓타니 호텔 G층을 통해 수영장을 지나가면 타시그릴이 있어요. 저는 운좋게 예약을 하지 않고도 좋은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요. 진짜 모든 메뉴가 너무너무 맛이 있었어요 :) 괌 타시그릴 메뉴와 가격 괌여행 둘째날부터는 렌트를 해서 오후에 수영을 하기 전에 관광지 몇 곳을 다녀왔어요. 참고로 렌트는 두짓타니 호텔 건물 G층에 있는 해피렌트카에서 했어요. 북부와 남부 관광지 몇 곳을 다녔더니 급 허기가 져서 호텔로 돌아와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요. 우선 타시그릴에 가보고 자리가 있으면 먹고 없으면 어쩔 수 없지만 ..

괌 나쵸맛집 추천! JP스토어 근처에 위치한 TGI프라이데이스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지난 9월에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번에는 둘이 아닌 아기와 함께 셋이서 다녀왔습니다. :) 아기와 함께 떠난 첫 해외여행지는 바로 괌!!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해서 한국에서 가까운 괌으로 결정을 했고 5박 6일로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괌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데요. 오늘은 그 첫번째로 괌여행을 준비하면서 미리 알아두고 가면 좋은 맛집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괌 TGI 프라이데이스 괌에 도착을 해서 호텔에 체크인을 하니까 저녁을 먹을 시간이었어요. 그래서 후다닥 시원한 옷으로 갈아입고 JP스토어 근처로 걸어갔습니다. (두짓타니 호텔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아이와 함께 충분히 걸아갈 수 있었어요 ㅎㅎ) 이번 여행은 아기와 함께 하는 첫 해외여행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