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4

이마트 한정판매로 구입한 헬로카봇 다담박스 개봉기!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생애 처음으로 아이를 위해 헬로카봇을 구입했습니다. 일명 헬로카봇 다담박스! 이마트에서 12박스 한정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구입을 했는데요. 다담박스에는 헬로카봇이 랜덤으로 3개가 들어있습니다. :) 나름 신중하게 선택한 헬로카봇 다담박스..!! 과연 어떤 카봇들이 들어있었을까요? 선택한 다담박스에는 에이스 레스큐, 프론 경찰차, 스카이 이렇게 카봇 3종이 들어있었습니다. :) ▼ 에이스 레스큐, 프론 경찰차, 스카이를 완성한 모습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진앱으로 사진 배경화면 지우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며칠 전에 아이폰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은 iOS 16.0! 그런데 이번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꽤나 마음에 드는 유용한 기능이 있었습니다. 바로 누끼따기를 쉽게 할 수 있는 기능으로 그동안 포토샵으로 어렵고 힘들게 사진 배경을 지웠던 분들에게 희소식입니다. :) 그렇다면 지금부터 아이폰에서 누끼따기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아이폰에서 사진 배경 지우는 방법 1. 사진 앱에서 사진 배경을 지우고 싶은 사진을 누릅니다. 2. 사진에서 배경을 제거하고 남길 대상을 손가락으로 길게 누릅니다. 3. 그러면 대상을 제외한 배경이 어두워지게 되는데요. 이 상태가 배경이 지워진 것입니다. 4. 위 3에서 복사하기를 누르고 원하는 곳에 붙여넣..

로지텍 지프로 엑스 슈퍼라이트 게이밍 마우스와 파워플레이

안녕하세요 생활 이야기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도 저의 지나간 소비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 입니다. 이렇게 라도 저의 큰 지출을 정당화 시키고 스스로를 변호 해야 겠습니다. 오늘 이야기 할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도 일반적으로 납득하기 어려운 가격을 가진 저 세상 제품들입니다. 저 세상 가격을 지녔음에도 제가 지갑을 활짝 연 이유 한 번 알아 볼까요? 이번 지출에 있어서 제가 가장 큰 가치를 둔 것은 편리함 입니다. 컴퓨터 입력장치 중에서 무선으로 사용할 경우 가장 만족도가 높은 것이 마우스라고 하지요? 유선 마우스가 응답시간, 무선에 비해 신호가 씹히거나 끊길 위험이 현저하게 적어서 강점이 있긴 하지만 선이 있다는 그 자체로 거슬리기도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IT 2022.09.15

초간단! VR 추천 오큘러스 초기화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오큘러스를 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단, 초기화를 하게 되면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기 때문에 이 점은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오큘러스를 앱으로 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오큘러스 초기화 방법 1. 오큘러스 앱을 실행시킵니다. 2. 화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메뉴를 누릅니다. 3. 기기를 누릅니다. 4. 고급설정을 누릅니다. 5. 초기화를 누릅니다. 6. 재설정을 누릅니다. 7. 그러면 오큘러스 초기화가 완료됩니다. ▼ 오큘러스 앱으로 오큘러스를 초기화 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