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 4

키보드는 키감을 말합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TKL 리니어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기분 좋은 일이 가득했던 하루 이기를 바라겠습니다. 이번에는 제 소비를 돌아보는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 그 첫 번째로 레이저 헌츠맨 V2 텐키리스 제품을 왜 구매 했는지 한 번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매우 비싸게 주고 사서 이 소비를 정당화 시켜야 하니 열심히 제 자신을 변호해보겠습니다. 롯데온에서 약 21만원을 주고 샀습니다. 저렴한 키보드 중에는 만원 하는 것도 있는데 그 것 대비 21배 가격입니다. 그럼에도 왜 구매 했는지 그 때의 기억을 돌이켜 보면 가장 큰 이유는 키감 입니다. 당연히 화면으로 보이는 상품 페이지에서는 키감을 알 수 없죠 와이프랑 장을 보러 이마트를 자주 갑니다. 거기에 일렉트로 마트도 같이 있는데요 ..

IT 2022.08.30

[반다이남코코리아 FUN EXPO] RG 뉴건담 티타늄 피니쉬 get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코엑스에 갈일 이 있어서 8월 14일 일요일에 코엑스에 놀러 갔는데 반침 반다이 남코 코리아 2022 FUN EXPO 를 진행하는 중이고 거기에 입장료가 무료라서 구경하고 왔습니다. 여기 구경하고 3층에 있는 보드게임 행사도 구경하고 온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ㅎ 오랜만에 가보는 이런 건프라 행사라서 참 기대가 되었는데요 전시회 명이 반다이 남코 코리아 FUN EXPO인 만큼 건프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해 놨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매우 많았는데 요즘은 건담 애니메이션 보기 힘들지 않나요? 그럼에도 아직까지도 이렇게 인기가 많은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건프라 뿐만 아니라 포켓몬 프라모델 제품도 있어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제가 간 날이 마지막 날이라 다 품절되고 ..

재미/키덜트 2022.08.22

엘지 오브제 식기세척기 알림음 버튼음 소리 끄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엘지 오브제 식기세척기 제품의 소리 즉, 알림음과 버튼음을 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해결 방법이 정말 간단하고 쉬워서 상황에 맞게 식세기의 소리를 껐다가~ 켰다가~ 해도 좋습니다. :) 엘지 식기세척기 소리 끄는 방법 1. 식기세척기의 전원을 켭니다. 2. 듀얼존 버튼과 안심헹굼 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 3초 정도 길게 누르면 식기세척기의 시간이 표시되는 부분에 OFF라는 불빛이 뜹니다. 3. 그러면 식기세척기에서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엘지 오브제 식기세척기의 소리를 끄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생활/생활정보 2022.08.17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지마켓 앱으로 환불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여러분은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모두 환불 신청하셨나요? 저는 서머 캐리백을 한 개는 지마켓을 통해서 구입을 했고 두 개는 프리퀀시를 모아서 받았습니다. 그래서 서머 캐리백 3개에 대해 모두 환불 신청을 마쳤습니다. 그런데 서머 캐리백을 어떻게 받았는지에 따라 환불 신청을 하는 방법이 달라집니다. 만약 저처럼 지마켓을 통해서 구입을 했다면 지마켓을 통해서 환불 신청을 해야 하고 프리퀀시를 모아서 받았다면 스타벅스를 통해서 환불 신청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먼저 지마켓을 통해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구입한 경우 환불 신청을 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환불 신청하는 방법 지마켓을 통해서 서머 캐리백을 구입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생활/생활정보 2022.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