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6

아이폰 저장공간 늘리기! 어플 완전히 삭제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필요한 순간에 이런 앱~ 저런 앱~ 많은 앱들을 설치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일 년에 한 번도 열어보지 않는 앱들이 생기는데요. 이런 앱들만 정리를 해도 핸드폰 저장공간을 어느 정도 확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이폰에서는 불필요한 어플을 어떻게 삭제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아이폰 어플 삭제하는 방법 1. 삭제하고 싶은 어플을 손가락으로 꾸욱- 누른 후에 앱 제거를 누릅니다. 2. 앱 삭제를 누릅니다. 3. 삭제를 누릅니다. 4. 그러면 해당 어플이 완전히 삭제가 됩니다. ▼ 아이폰에서 어플을 완전히 삭제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전국 어디서나! 스타벅스 사이즈업 무료로 받는 방법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사이즈업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를 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사이즈업을 하면 추가로 500원을 내야 하는데 이 방법을 이용하면 500원을 추가로 내지 않고도 사이즈업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사이즈업 무료로 받는 방법 단, 이 방법은 지마켓 스마일클럽을 이용중인 경우에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1. 지마켓 어플에 로그인을 합니다. 2. 어플 하단에 보이는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누릅니다. 3. 스마일클럽을 누릅니다. 4. 나의 스마일클럽 혜택을 누릅니다. 5. 화면을 아래로 내린 후에 더 많은 혜택 보러가기를 누릅니다. 6. 화면을 아래로 내린 후에 스타벅스 혜택 01을 찾습니다. 7. 혜택받기를 누릅니다. 8. 그러면 아래와 같이 ..

SKT KT LGU+ 통신사별 여론조사 전화 차단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며칠 전부터 모르는 번호로 매일 같이 전화가 오길래 검색을 해보니 6월 1일 지방선거 관련 여론조사 전화였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말 시간 개념도 없이 시도 때도 없이 왔는데요... 찾아보니까 다행히 전화를 차단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통신사별로 여론조사 전화 차단하는 방법 SKT의 경우에는 1547을 누르고 전화를 걸어서 1번을 누른 후에 ARS 안내 멘트를 따르면 됩니다. KT의 경우에는 080-999-1390을 누르고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처리가 됩니다. LGU+의 경우에는 080-855-0016을 누르고 전화를 건 후에 1번을 누르면 됩니다. ▽ 통신사별 여론조사 전화를 차단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별의커비 디스커버리! 초원의 빌딩 공략방법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별의커비 디스커버리 튜토리얼 미션을 끝내고 바로 네이첼초원! 그 중에서도 초원의 빌딩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습니다. :) ▽ 별의커비 디스커버리 튜토리얼 미션 & 조이콘 조작방법 닌텐도 신작게임! 별의커비 디스커버리 조이콘 조작방법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얼마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닌텐도 게임을 할인하길래 신작인 별의커비 디스커버리를 구입했습니다. 커비 캐릭터가 귀엽긴 하지만 무엇보다 2인이서 플 serendipity777.tistory.com 초원의 빌딩에서는 커비가 자판기 그리고 고깔로 변신을 했는데요. 게임을 진행하는 도중에 자판기 또는 고깔이 보인다면 B 버튼을 눌러서 빨아들이기를 통해 미리 변신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좀 더 길을 가다보면 자판..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필터 셀프로 교체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를 사용한지 일년이 조금 넘어가는데 그래서인지 필터 잔여량이 얼마남지 않았다는 메시지가 떠서 필터를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셀프로 교체를 시작했는데요. 정수기 필터를 교체하는 방법이 너무 쉬워서 금방 끝나버렸습니다. :) 삼성 비스포크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1. 정수기 출수량 버튼을 3초 정도 길게 누른 후에 OK 버튼을 누릅니다. 2. 필터가 꽂혀있는 뚜껑을 엽니다. 3. 기존에 장착되어 있는 필터를 왼쪽 방향으로 돌려서 제거합니다. ▷ 필터를 제거할 때는 필터와 함께 동봉되어 있던 흡습포를 뚜껑 위에 깔고 진행을 하세요. 4. 필터와 함께 동봉되어 있던 면봉과 흡습포로 내부에 고여있는 물기를 닦아줍니다. 5. 새 필터의 비닐과 뚜껑을 제거합니다...

생활/생활용품 2022.05.10

유아전동차 배터리 셀프로 교체하는 방법! (ft.씨투엠뉴 람보르기니)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유아전동차로 몇몇 제품을 고민하다가 결국 씨투엠뉴 람보르기니 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에 아쉬운 점이 있다면 전동차로 주행할 수 있는 시간이 길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행 시간을 조금이라도 더 늘려보고자 배터리를 따로 구입을 해서 직접 교체를 했습니다. :) 전동차의 배터리를 교체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단, 전선을 연결할 때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장갑을 끼고 교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전동차의 배터리를 교체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씨투엠뉴 람보르기니 제품을 조립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는데요. ▽ 주의 사항은 아래 영상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