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 4

코로나 국민지원금 대상여부 카카오톡에서 확인하는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2021년 9월 6일부터 신청할 수 있는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 그런데 모두가 신청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국민의 약 88% 정도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받을 수 있는건가?"라는 의문이 저절로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코로나19 상생 국민지원금 대상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 카카오톡에서 국민지원금 대상여부 확인하는 방법 국민지원금 대상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이 어려울 것 같지만 다행히도 매일 같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에서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 앱을 실행시킨 후에 [친구] 탭을 누릅니다. ▷ 친구 탭은 카카오톡 실행 화면 상단 또는 하단 가장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설정한 카카오..

생활/생활정보 2021.08.30

컬쳐랜드 컬쳐캐쉬 네이버페이로 현금화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컬쳐캐쉬로 충전을 한 후에 자주 사용하는 네이버페이로 현금화를 했습니다. :) 그리고 슬의생을 보고 먹고 싶어진 햄버거를 충전한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 참고로 배달의민족 앱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serendipity777.tistory.com/3597 컬쳐랜드 모바일 상품권 앱에서 충전하는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컬쳐랜드 상품권을 모바일 앱에서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PC에서도 충전이 가능한데요. 안타깝게도 맥에서는 충전이 불가능 했 serendipity777.tistory.com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컬쳐캐쉬가 네이버페이로 전환이 될..

컬쳐랜드 모바일 상품권 앱에서 충전하는 초간단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컬쳐랜드 상품권을 모바일 앱에서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PC에서도 충전이 가능한데요. 안타깝게도 맥에서는 충전이 불가능 했습니다. 그런데 아이러니 하게도 아이폰에서는 충전이 가능합니다. :) 그럼 지금부터 컬쳐랜드 모바일 앱에서 컬쳐랜드 상품권을 충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상품권을 캐쉬로 충전하는 방법 1. 컬쳐랜드 앱을 실행시킵니다. 2. [로그인]을 누릅니다. 3. [확인]을 누릅니다. 4. 휴대폰 인증을 진행합니다. 5. 동의 부분에 체크를 합니다. ▷ 네모 박스를 한 번 누르면 체크 표시가 생성됩니다. 6. [인증하기]를 누릅니다. 7.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대신에 휴대폰 간편로그인도 ..

삼성 비스포크 가전제품을 스마트싱스 앱에 연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삼성 비스포크 가전제품을 몇가지 구입했습니다. 냉장고, 인덕션, 정수기, TV까지! 다행히도 구입한 제품을 모두 매일 같이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정수기의 경우에는 삼성 스마트싱스 앱에 연결해서 필터 잔여량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 ▽ 삼성 가전제품을 스마트싱스 앱에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