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3

고프로 히어로9 초간단 사용방법 및 설정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서 고프로 히어로9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고프로 히어로9 초기 설정 및 핸드폰 연결 방법 : https://serendipity777.tistory.com/3587 고프로 히어로9 초기 설정 및 핸드폰 연결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얼마 전에 고프로 공홈에서 고프로 히어로9 블랙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고프로의 터치감이 별로 좋지 않아서 조작을 쉽게 하려면 고프로를 핸드폰에 연 serendipity777.tistory.com ▼ 고프로 히어로9 사용방법과 설정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생활/생활용품 2021.05.29

고프로 히어로9 초기 설정 및 핸드폰 연결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얼마 전에 고프로 공홈에서 고프로 히어로9 블랙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고프로의 터치감이 별로 좋지 않아서 조작을 쉽게 하려면 고프로를 핸드폰에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고프로 히어로9을 초기 설정하는 방법과 핸드폰에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생활/생활용품 2021.05.19

생후 5개월 이유식 시작을 위한 준비물 개봉기!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아기가 다음주면 생후 5개월이 되어서 이유식 시작을 위해 필요한 준비물을 몇가지 구입했습니다. 이유식 마스터기부터 시작해서 이유식 용기까지! 생각보다 필요한 물품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 ▽ 구입한 이유식 준비물 개봉기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