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 5

카카오톡 신기능! 쉐이크 QR체크인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카카오톡에서 쉐이크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쉐이크 기능이란 스마트폰을 흔들면 QR체크인 코드 화면이 뜨는 것인데요. 카카오톡 앱 실행화면에서 스마트폰을 좌우 또는 앞뒤로 흔들면 QR체크인 코드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 카카오톡 쉐이크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으로 공모주 청약 신청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드디어 어제 처음으로 공모주 청약을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나무증권으로는 청약신청을 못하고 대신 하나투자증권으로 청약신청을 했습니다. 나무증권으로 청약신청을 하지 못한 이유는 계좌를 개설한지 얼마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 공모주 청약을 위한 증권 계좌 개설하는 방법 : serendipity777.tistory.com/3581 그렇기 때문에 공모주에 청약을 하고자 한다면 계좌를 미리 여유있게 만들어 두는 것이 좋습니다. :) ▽ 모바일 앱으로 공모주를 청약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공모주 청약을 위한 증권 계좌 개설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난생 처음으로 공모주 청약을 해보려고 증권계좌를 개설했습니다. 세상 살기 참 좋아진 것이 은행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편안하게 증권계좌를 개설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여러 개의 증권 중에서 나무증권 즉, NH투자증권으로 개설을 했습니다. "금쪽같은 시간을 아껴주는 비대면 증권계좌 개설" 모바일로 증권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쉽습니다. 특히나 은행에 가서 개설을 하는 것보다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비대면으로 증권계좌를 개설하는 것도 좋습니다. :) 나무증권 계좌 개설하는 방법 1. 나무증권 어플을 다운받고 설치합니다. 2. [계좌개설 바로하기]를 누릅니다. 3. [계좌개설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4. 원하는 계좌 종류를 선택한 후에 [계좌 개설하기..

이사전 확인필수! SK인터넷 설치장소 변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4월에 이사를 가게 돼서 요즘 바쁘게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4월이면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겠거니 하고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달력을 보니까 불과 몇 주 밖에 남지 않아서 급한 것부터 하나씩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1. 이사청소와 2. 에어컨 이전설치를 예약하고 오늘 3. 인터넷 설치장소변경도 접수를 했습니다. "이사하기 전에 미리 접수하세요!" SK 인터넷을 사용한다면 T월드 또는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서 설치장소 변경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SK 인터넷을 SK 브로드밴드를 통해 가입을 해서 1. 106으로 전화를 하거나 2.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를 통해 설치장소변경을..

예스24 바이백 예치금을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예전 같으면 보지 않는 책들을 직접 예스24 중고서점에 가져가서 판매를 했을텐데 아기도 있고, 코로나도 있어서 바이백 택배 신청으로 책을 판매했습니다. 그런데 바이백 택배를 통해 책을 판매하게 되면 판매한 금액을 예스24 포인트 또는 예치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예치금으로 신청을 했는데요. 신청한 예치금은 현금으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예스24 예치금 현금화 하는 방법" 1. 예스24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후 [마이페이지]를 누릅니다. 2. [예치금]을 누릅니다. 3. [예치금 환불요청]을 누릅니다. 4. 현금화할 예치금 금액과 계좌정보를 입력합니다. 5. [확인]을 누릅니다. 6. 그러면 아래와 같이 예치금 환불 신청이 완료됩니다. 환불 신청을 완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