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5

간단하게 스마트폰 앱으로 실비보험 청구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출산 후에 손에 피부질환이 생겨서 정말 오랜만에 피부과를 찾았습니다. 피부과에 방문한 결과, 손에 생긴 피부질환은 습진... 그래서 손에 바르는 보습크림을 처방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정말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하다고 하시면서 보습크림과 함께 보험사 제출에 필요한 자료를 주셨습니다. "피부질환도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하네?" 그동안 피부질환으로 실비보험을 청구해 본 경험이 없어서 "설마 이게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할까?" 긴가민가하며 집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우선 청구하고 보자 하는 마음으로 보험회사에 접수를 했는데 정말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해서 보험금을 받았습니다. :) "전화 대신 앱으로 실비보험 청구하세요" 요즘 참 살기 좋아진 것이 보험 접수를 스마트폰..

국민은행 아기통장 개설시 필수 준비물 4가지!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주문했던 아기도장이 도착을 해서 바로 은행으로 달려가 아기통장을 만들고 왔습니다. 제가 선택한 아기의 첫 통장은 국민은행 어린이통장! 그런데 부모가 아이의 통장을 만드는 경우에는 몇가지 준비물을 잘 챙겨서 은행에 방문을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은행에 재방문을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어린이통장 개설시 필요한 준비물" 국민은행에서 어린이통장을 개설하는 경우에는 4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1. 은행에 방문하는 법정 대리인 신분증 즉, 은행에 방문하는 부모의 신분증을 준비하면 됩니다. 2. 가족관계 증명서 가족관계 증명서는 부모기준과 자녀기준 이 2가지 중에서 1가지를 발급받아서 준비를 하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자녀기준 가족관계 증명서를 은행에 가지고 갔습니다...

부동산 직방 어플 회원탈퇴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요즘은 다른 어플들과 마찬가지로 부동산 어플도 회원가입을 해야 부동산 정보를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부동산 정보가 필요해서 몇 군데 회원가입을 했는데요. 시간이 지나다 보니까 특정 어플만 이용하게 돼서 이용하지 않는 어플에 대해서는 회원탈퇴를 했습니다. "직방 부동산 어플 회원탈퇴 하는 방법" 회원탈퇴를 진행한 부동산 어플 중에 하나는 바로 직방 입니다. 직방 회원탈퇴는 어플 내에서 할 수 있어서 정말 순식간에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 ▽ 직방 회원탈퇴 방법 1. 직방 어플에 접속합니다. 2.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누릅니다. 3. [설정(톱니바퀴 모양)]을 누릅니다. 4. [내 정보]를 누릅니다. 5. [회원 탈퇴하기]를 누릅니다. 6. [체크..

평생 기억하고 싶은 신생아 아가시절 모습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요즘 육아로 정신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어느덧 내일이면 아기가 이 세상에 나온지 50일이 됩니다. 시간이 참 빠르죠? 50일이 되는 날까지 정말 쑥쑥~ 성장해서 지금은 산후조리원에 있을 때와 전혀 다른 얼굴~ 볼살도 통통해지고 그만큼 몸무게도 많이 늘었습니다. :) 정말 하루가 다르게 빨리 성장을 하니까 지금은 이 순간 순간이 조금 천천히 지나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 모습을 조금이라도 눈에 많이 담고 싶으니까요. :)

육아용품 인생템! 베이비브레짜 세척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늘은 지난 영상에 이어서 베이비브레짜를 세척하는 방법에 대한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베이비브레짜를 분해했다면 세척을 해야겠죠? 단, 세척을 한 후에 사용을 하기까지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세척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베이비 브레짜를 세척하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