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22

삼일절을 맞아 마시멜로 위에 직접 그린 태극기! 마시멜로 만들기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내일은 3월 1일 삼일절입니다. 그래서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자말랑말랑한 마시멜로 위에 태극기를 그려넣었습니다. ▽ 태극기 마시멜로를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설탕은 백설탕 또는 갈색설탕 둘다 좋습니다. 그런데 백설탕을 사용하면 색감이 하얀 마시멜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요리/푸드 2019.02.28

화이트데이 선물로도 좋은 딸기머핀 만드는 방법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랜만에 베이킹을 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머핀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딸기와 앙글레즈버터크림까지 올려서더 이쁘게~ 더 맛있게~ 완성이 됐습니다. :) ▽ 딸기머핀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앙글레즈버터크림 대신에생크림(휘핑크림)을 올려도 좋습니다.

요리/푸드 2019.02.27

전자레인지로 간단하게 단호박훈제오리찜 만드는 방법 (ft.단호박손질)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훈제오리를 다르게 먹고 싶어서단호박훈제오리찜을 만들었습니다. 단호박 손질만 끝내면 생각보다 쉽게 만들 수 있는 단호박훈제오리찜!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면 한결 더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단호박훈제오리찜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요리/푸드 2019.02.25

오랜만에 구입한 올리브영 화장품 3가지와 교보문고 책 4권!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그동안 사용하던 스킨케어 제품이 바닥을 드러내고 있어서오랜만에 올리브영에서 화장품을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총 3가지!여기에 사은품 2개도 받았는데요. 새해부터는 다양한 책을 읽어보려고 교보문고에서 책도 구입을 했습니다. ▽ 구입한 올리브영 제품과 교보문고 도서는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생활/패션뷰티 2019.02.22

추운 겨울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콩비지찌개 만들기!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오랜만에 따뜻한 찌개가 먹고싶어서 콩비지찌개를 끓였습니다. 돼지고기 듬뿍~ 콩비지 듬뿍~푸짐한 콩비지찌개가 완성이 됐습니다. ▽ 콩비지찌개를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맛있게 완성이 된 콩비지찌개! 덕분에 밥 한끼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요리/푸드 2019.02.21

[도쿄여행] 도쿄 7박 8일 자유여행 2인 경비!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이번에 자유여행으로 도쿄를 7박 8일 동안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8일 동안 잘 먹고! 잘 놀다! 왔는데요. 과연 8일 동안 도쿄에서 얼마를 지출했을까요? 7박 8일 동안 둘이서 총 81,207엔을 지출했는데이 중에 8,644엔은 카드를 사용했습니다. ▶ 참고로 스이카 교통카드는 1장당 500엔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총 2장으로 1,000엔을 환급받았습니다. 덕분에 공항에서 간식을 더 사먹을 수 있었습니다. 충분히 즐기다 온 도쿄여행! 또 다음 여행지로 훌쩍 떠나고 싶습니다. :) [재미/일상&여행] - [도쿄여행] 신주쿠에서 먹은 제니스옹 디저트바! [재미/일상&여행] - [도쿄여행] 긴자에서 먹은 음식! (스키야키) [재미/일상&여행] - [도쿄여행] 롯폰기에..

한입에 쏙쏙 먹기 좋은 닭떡꼬치 만들기!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지난번에 만들었던 소떡꼬치에 이어서이번에는 닭떡꼬치를 만들었습니다. 닭고기 하나~ 떡 하나~한입에 하나씩 쏙쏙 먹기에 좋습니다. [요리/푸드] - 베이컨으로 만든 소떡소떡! 맛있네 :) ▽ 닭떡꼬치를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닭떡꼬치! 얼마든지 다른 재료로 대체를 해도 좋습니다.

요리/푸드 2019.02.20

[도쿄여행] 신주쿠에서 먹은 제니스옹 디저트바!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도쿄여행 7일차에는 신주쿠에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신정이라 그런지 문을 닫은 매장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만약에 도쿄여행을 계획하신다면신정은 피해서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왠만한 식당들까지 문을 닫는 바람에 음식점을 찾아서 걷고 또 걸었는데요. 이 때, 한 곳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제니스옹 디저트바! 마침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갈 시간이라 줄을 서서 오픈을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입장!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했는데요. 주문한 디저트가 하니씩 나올 때마다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세상에~ 이런 디저트를 맛보게 되다니~"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예술처럼 아름다웠습니다. 디저트 코스는 하나만 주문을 했는데요. 코스를 모..

집에서 건강하게 만들어 먹는 다이어트버거!!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냉장고에 있던 표고버섯과 닭다리살로 버거를 만들었습니다. 빵은 표고버섯으로~패티는 닭다리살로~ 만드는 재미도 있고 먹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 ▽ 다이어트버거를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케첩과 마요네즈 대신에 좋아하는 소스를 넣어도 좋습니다.

요리/푸드 2019.0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