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 22

좋아하는 생크림 듬뿍 넣고 만들어 먹는 딸기샌드위치!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간단한 재료로 간단하게 딸기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직접 만들어 먹는만큼좋아하는 생크림을 듬뿍 넣었는데요. 딸기는 달달하고~ 생크림은 부드럽고~맛이 있었습니다. :) ▽ 딸기샌드위치를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딸기 대신 다른 과일로 대체를 해도 좋습니다.

요리/푸드 2019.01.29

소소한하울! 배스킨라빈스,네스프레소,봉투,츄파춥스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외출을 했다가 몇가지 제품을 구입해왔습니다. 구입한 제품은1.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6개 세트2. 네스프레소 커피하우스 오리지널 8 슬리브팩3. 교보문고 축하봉투 4개4. 츄파춥스 헬로키티 2개! ▽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명절!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

요리/푸드 2019.01.28

[도쿄여행] 오다이바에서 먹은 음식들! (쿠아아이나 & 춘수당)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도쿄 오다이바에 도착한 첫날에는아쿠아시티에 위치한 쿠아아이나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일반 패스트푸드점과 마찬가지로 쿠아아이나 역시 선결제 방식입니다. 그래서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를 하면 음료, 포크, 번호표가 담긴 쟁반을 주는데그 때 이제 원하는 자리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 케첩 같은 소스는 자리마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자리에 앉아있으면 음식을 가져다 주는데요. 뜻밖의 행운은 햄버거 대신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그래서 샐러드, 빵, 감자튀김, 스테이크가 나왔는데 모두 맛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에는 다이버시티에 위치한 식당으로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둘이서 두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다 먹지 못할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누들을 주문하면 밥이 함..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매콤달콤 갈비찜 :)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2가지 갈비양념을 가지고 맛있는 갈비찜을 간단하게 완성했습니다. 하나는 매운갈비양념다른 하나는 돼지갈비양념! 이 두 양념을 2대1로 섞으니까 매콤달콤한 갈비찜이 만들어졌습니다. ▽ 매콤달콤갈비찜을 만드는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양념 비율은 입맛에 따라 조절을 해도 좋습니다. :)

요리/푸드 2019.01.23

[도쿄여행] 여유롭게 즐기는 오다이바 여행 볼거리!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도쿄 여행 중에 가장 좋았던 한 곳을 선택하자면고민없이 말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오다이바 입니다. 그정도로 뜻밖의 행운은 오다이바가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틀동안 여유롭게 오다이바를 여행했는데요. ▽ 오다이바 여행 1일차 이야기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 오다이바 여행 2일차 이야기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좋았던 오다이바!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도쿄여행] 도쿄에서 구입한 베이킹용품 & 뽑기 & 피규어 가격과 매장!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도쿄 여행을 하면서 평소에 좋아하는베이킹용품, 뽑기, 피규어 제품을 몇가지 구입했습니다. 베이킹용품 3가지는 도쿄 긴자에서뽑기 6가지는 도쿄 오다이바와 나리타공항에서피규어 3가지는 도쿄 아키하바라와 신주쿠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그저 흐뭇합니다. :) ▽ 도쿄 소소한 하울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루하루가 즐거웠던 도쿄여행! 여행이야기는 다음글에 이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