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미용정보

[이마 관상] 이마로 알아보는 관상

뜻밖의 행복 2013. 10. 2. 09:40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혹시 관상이라는 영화를 보셨나요? 관상이라는 영화를 보면 송강호가 사람의 관상을 보고, 그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미래는 어떨지를 다 맞춥니다. 정말 신통방통한 능력입니다.

 

 

이마 관상 - 이마로 알아보는 관상

 

 

현실에서 관상이 100% 믿을 수 있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은게 좋은 것이라고 관상이 좋지 않은 것보다는 관상이 좋은게 좋은 것이겠죠.

 

얼굴에 있어서 이마 모양도 관상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자연예인들의 경우 이마가 적당히 넓고, 이마 모양이 이뻐서 앞머리가 없어도 이쁩니다.

 

저 뜻밖의 행운은 이마가 넓은 편이라 고등학교 이후부터 앞머리가 없던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마가 이쁜 사람들이 부럽습니다. 앞머리가 없으면 바람이 불어도 비가 와도 자연스럽게 머리를 뒤로 넘길 수 있으니까요. 반면에 저는 바람이 조금이라도 불면 바람에 앞머리가 날려 이마가 보일까봐 앞머리를 바로바로 정리하기 바쁩니다.

 

 
 
 

 

 

그럼 과연 이마 모양에 따른 이마 관상은 어떨지 함께 알아볼까요?

 

나도 이뻐지고 싶다. 넓은 이마 vs 좁은 이마

 

먼저 이마는 넓은 이마와 좁은 이마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저 뜻밖의 행운이 속한 곳이 넓은 이마쪽입니다.

 

■ 넓은 이마의 관상

주위에서 넓은 이마를 가지면 마음이 넓다는 말과 같이 주로 넓은 이마를 가진 사람들은 인간 관계가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 이마가 보통 사람보다 넓다면 애정운이 좋은 못한 것이기 때문에 앞머리로 이마를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마 관상 - 이마로 알아보는 관상

 

좁은 이마의 관상

좁은 이마를 가진 사람의 경우, 넓은 이마를 가진 사람보다 현실감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이성적으로 판단을 하기 보다는 감정적으로 판단을 하는 경우가 두루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의 경우 결혼을 늦게 하는 것이 좋다고 보여집니다.

 

얼굴에서 이마는 넓은 이마와 좁은 이마에 상관없이 애정운이나 재물운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마에 상처를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도 이뻐지고 싶다. 이마 관상

 

■ 둥근이마 관상

둥근이마를 가진 여성의 경우에는 내조의 여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남편에게 내조를 잘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둥근이마를 가진 남성의 경우에는 매사에 철두철미하며 맡은 임무에 책임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편입니다. 이와 같이 여성이든 남성이든 둥근이마를 가진 사람은 인간관계와 결혼운이 좋습니다.

 

이마 관상 - 이마로 알아보는 관상

 

■ M자형이마 관상

M자형 이마를 가진 사람들의 경우 이마 모양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하지만 M자형 이마 모양과 달리 긍정적인 이마 관상을 갖고 있습니다.

M자형 이마를 가진 여성의 경우, 천상여자라는 말과 같이 여성스럽고, 섬세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M자형 이마를 가진 남성의 경우에는 유머러스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성과 남성에 상관없이 M자형 이마를 가진 사람들은 약간은 날카로운 면을 가지고 있어서 평소에 신경질적인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 네모이마 관상

네모이마를 가진 여성의 경우에는 다른 여성들보다 독립심이 강한 편입니다. 그래서 본인의 주장이 강하며 고집이 세기 때문에 이를 조심해야 애정운이 좋게 오랫동안 유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모이마를 가진 남성의 경우에는 둥근이마를 가진 남성과 같이 매사에 철두철미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모이마를 가진 사람들의 경우, 앞머리로 이마를 어느 정도 가려주는 것이 이마 관상에 좋습니다.

 

이마 관상 - 이마로 알아보는 관상

 

■ 짱구형이마 관상

짱구형이마를 가진 사람의 경우 여성남성에 상관없이 금전운이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유머감각이 뛰어나고, 이성적 사고적 판단력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뛰어납니다. 또한 감수성이 풍부한 면을 가지고 있어 대체로 이마 관상이 좋습니다.

 

사람은 서로 얼굴이 다르고, 이마 모양도 다릅니다. 이 이마 모양이 다르기에 각각 이마 관상도 다릅니다. 하지만 한가지 동일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이마에 상처를 내지 않는 것입니다. 얼굴에 상처가 있으면 좋지 않다는 말처럼 이마에도 상처가 있으면 이마 관상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