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스마트폰어플

[잇 뷰티 어플 추천] - 화장품을 무료로 얻어가는 핑크파우치

뜻밖의 행복 2013. 9. 27. 10: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뜻밖의 행운입니다.

 

뷰티 제품을 검색하던 중에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뷰티 어플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뷰티 어플의 이름은 바로 핑크파우치입니다.

 

핑크파우치

 

 

핑크파우치 어플은 매달 5개의 화장품을 무료로 배송비도 무료로 배달해주는 어플입니다.

 

어디서 이런 횡제를 만나볼 수 있을까요? 저 뜻밖의 행운은 핑크파우치를 발견하자마자 다운을 받았습니다.

 

구글 플레이어 어플에 가시면 핑크파우치를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핑크파우치

 

 

핑크파우치 어플은 뷰티 어플인만큼 어플 아이콘도 핑크색으로 여성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습니다.

 

핑크파우치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간단하게 본인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닉네임을 요미지혜라고 지정했습니다.

 

본인이 지정한 닉네임은 반드시 꼭 기억하고 계셔야 합니다. 나중에 파우치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자 정보가 닉네임으로 뜨기 때문입니다.

 

 

 

저도 어제 드디어 핑크파우치를 획득했어요~!!!

 

아래에 요미지혜라는 닉네임이 보이시죠?

 

핑크파우치

 

 

파우치 받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10월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이미 파우치를 획득했기 때문에 더이상 파우치 받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가 없어서요.

 

파우치 받기 이벤트에 참여하고, 핑크파우치를 획득해야 5개의 화장품을 파우치에 담을 수 있습니다.

 

화장품은 매주 월,수,금에 올라오며 파우치를 획득하지 못하신 분들은 매일 한 번 파우치 받기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핑크파우치 당첨은 다음날 12시에 발표가 됩니다. 두둥~!

 

저는 어제 핑크파우치를 획득해서 현재 3개의 아이템을 담았습니다.

 

아이템은 마음에 드는 화장품 광고를 보고, 핑크파우치에 담으시면 됩니다.

 

핑크파우치

 

 

오늘이 금요일로 새로운 화장품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과연 어떤 화장품 아이템이 올라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핑크파우치 어플에 접속하시면 오른쪽 맨위에 파우치가 보입니다. 핑크파우치를 획득하면 회색이었던 것이 핑크색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리고 핑크파우치 안에 획득한 아이템 수만큼 핑크색 막대가 채워집니다. 이 막대를 보고 몇 개의 아이템을 담았는지, 혹은 몇 개의 아이템을 더 담을 수 있는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뜻밖의 행운은 현재 3개의 아이템을 담았기 때문에 핑크색 막대 3개가 채워져 있습니다.

 

핑크파우치

 

 

핑크파우치에 5개를 다 채우고, 배송을 받게 되면 그 때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도 핑크파우치를 통해 마음에 드는 화장품을 무료로 받아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핑크파우치 선물을 통해 크리스마스 산타 할아버지께 선물 받는 느낌을 다시 한 번 느껴보세요.

 

 

반응형